이미지 배경 제거 사이트(누끼따기 사이트) 추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3. 2. 3. 09:15 • 댓글:

포토샵의 기능이 좋아져서 포토샵을 잘 다루는 경우 포토샵을 사용하여 쉽게 이미지 배경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작업이 아닌 경우 이미지 배경 제거 사이트(누끼따기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인공지능(AI)을 이용한 이미지 배경 제거 사이트들이 몇 군데 있습니다. 대부분은 이미지 크기 제한이 있습니다. 가령 remove.bg 사이트의 경우 결과물 크기가 500x500픽셀로 제한됩니다. 이미지 크기가 비교적 제한이 없고 결과물도 괜찮은 사이트로 PhotoRoom의 Remove background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미지 배경 제거 사이트(누끼따기 사이트) 추천

이미지 배경을 제거하고 싶은 경우 AI를 이용한 이미지 배경 제거 사이트들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저는 remove.bg 사이트를 이용해 왔었는데, 여기에는 이미지 크기 제한이 있고, 더 큰 크기로 결과물을 얻고 싶은 경우 유료 결제를 해야 합니다.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에서 누끼따기 결과물도 괜찮고 이미지 크기 제한도 비교적 없는 사이트로 PhotoRoom 사이트를 추천해주신 분이 계셔서 기록 목적으로 이 블로그를 통해 소개합니다.

이미지 배경 제거 전과 후 (이미지 출처: Pixabay)

1920x1280px 크기의 이미지를 이 사이트에 업로드하여 이미지를 제거하면 위와 같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 해상도는 조금 줄어들어서 1280x853px 크기가 되네요. 이 정도 크기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테스트로 4928x3285px 크기의 이미지를 업로드하여 처리해도 크기는 1279x853px로 줄어들었습니다.

이미지 배경 전과 후 (이미지 출처: 픽사베이)

무료 로고 사이트에서 로고를 만들 경우 투명 PNG로 저장하려면 유료로 전환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도 이런 누끼 따기 사이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738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Pixabay 저작권 라이선스 규정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유튜브 동영상을 만들 때 사용하는 이미지, 폰트, 동영상 등 미디어의 저작권을 잘 확인해야 합니다. 라이선스 규정을 벗어나 사용할 경우 저작권 침해로 적지 않은 배상금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731

 

워드프레스 블로그 반나절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몇 년 전부터 애드센스 승인이 잘 안 난다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어제 저녁에 몇 달 전 새롭게 시작한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대하여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해보았습니다. 기대를 하지 않고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