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칩(Namecheap) 도메인 세일 (닷컴, 닷넷 도메인 등)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3. 1. 12. 07:33 • 댓글:

닷컴(.com) 도메인 관리업체인 VeriSign이 작년 9월에 닷컴 도메인 네임 등록비를 7% 인상하면서 닷컴 도메인 등록과 유지 비용이 상승했습니다. 또한, 환율도 계속 오르면서 도메인을 신규 등록하거나 유지하는 것이 부담스러워졌습니다. 해외 도메인 등록업체인 네임칩(Namecheap)은 일부 도메인에 대하여 최대 96%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네임칩(Namecheap) 도메인 세일 (닷컴, 닷넷 도메인 등)

우리나라에서도 잘 알려진 해외 도메인 등록대행업체인 네임칩(Namecheap)에서 새해를 맞이하여 일부 도메인에 대하여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네임칩(Namecheap) 도메인 세일 (닷컴, 닷넷 도메인 등)

닷컴 도메인의 경우 연간 7.98달러, 닷넷 도메인은 연간 9.98달러에 등록이 가능합니다. 특히 닷컴 도메인은 신규 등록하는 경우에는 6.98달러에 등록이 가능합니다.

네임칩(Namecheap) 도메인 세일 (닷컴, 닷넷 도메인 등)

등록 시 NEWCOM698 프로모 코드를 입력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 환율로 계산해 보니 8700원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다행히 최근 환율이 조금 떨어졌습니다.)

원화 달러화 환율 변환

도메인 갱신 시에는 비용이 증가할 수 있으므로 신규 등록 후에 도메인이 만료되기 전에 다른 곳으로 기관 이전하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국내 도메인 등록업체 중에는 호스팅케이알이 저렴한 편인 것 같습니다. (더 저렴한 업체도 있지만 일부 업체의 경우 도메인 이전 시 문제가 되기도 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호스팅케이알 도메인 등록비

호스팅KR에서는 닷컴 도메인을 12,200원에 등록이 가능합니다. .co.kr 도메인은 98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com 등 해외 도메인은 Namecheap 같은 업체에서 등록하고, .co.kr과 같은 국내 도메인은 호스팅케이알 같은 국내 업체를 이용하면 비용을 조금 아낄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568

 

Namecheap(네임칩) 도메인 네임서버 변경/DNS 레코드 추가 방법

닷컴(.com)이나 닷넷(.net) 등 해외 도메인을 등록하려는 경우 Namecheap과 같은 도메인 등록업체를 이용하면 저렴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닷위키(.wiki) 도메인을 최근 Namecheap에서 등록했습니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538

 

호스팅케이알 도메인 네임서버 변경하기(+저렴한 도메인 등록업체)

호스팅케이알(Hosting.kr)은 국내 도메인 등록업체 중에서는 도메인 등록비가 저렴하여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이 글에서는 호스팅케이알에서 등록한 도메인의 네임서버를 변경하는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1462

 

블루호스트(Bluehsot) 워드프레스 자동 설치 방법 (최신 인터페이스 기준)

블루호스트(Bluehost)는 My Sites 메뉴에서 쉽게 워드프레스를 설치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가 바뀌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블루호스트에 워드프레스를 자동으로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살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