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주얼리 디자이너, 홈 리모델링, 호스텔 레이아웃 팩 무료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2. 8. 29. 11:29 • 댓글:

인기 워드프레스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무료 레이아웃 팩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주얼리 디자이너, 홈 리모델링, 호스텔, 가족 소품, 부동산 중개인, 스트리머, 쇼콜라티에용 레이아웃 팩이 Divi 테마에 등록되었습니다. Divi 테마 사용자는 Divi 빌더에서 마음에 드는 레이아웃 페이지를 로드하여 사이트 제작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주얼리 디자이너, 홈 리모델링, 호스텔 레이아웃 팩 무료 다운로드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새로운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레이아웃 팩은 Divi 빌더에서 로드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주얼리 디자이너, 홈 리모델링, 호스텔 레이아웃 팩 무료 다운로드

현재 277개 레이아웃 팩(2040 레이아웃 페이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오래된 레이아웃 팩부터 순서대로 나열되었지만 이제는 최신 레이아웃 팩들이 먼저 표시되도록 바뀌었습니다.

Real Eastate Agent(부동산중개인) 레이아웃 팩이 최근 추가되었고, 이외에도 주얼리 디자이너, 가죽제품, 호스텔, 홈 리모델링, 스트리머 등의 레이아웃이 지난 1~2개월 사이에 등록되었습니다.

왼쪽의 필터링 섹션에서 원하는 레이아웃을 검색하거나 특정 범주의 레이아웃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 팩을 클릭하면 해당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레이아웃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Jewelry Designer 레이아웃 팩을 선택하면 주얼리 디자이너 랜딩 페이지가 표시되고, 이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레이아웃 페이지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레이아웃 팩 - 주얼리 디자이너

Layouts In This Pack 섹션에서 이 레이아웃 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체 레이아웃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각 레이아웃 페이지를 살펴보고 마음에 드는 레이아웃이 있다면 Use This Layout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레이아웃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각 레이아웃 팩에는 6~8개 내외의 레이아웃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주얼리 디자이너, 홈 리모델링, 호스텔 레이아웃 팩 무료 다운로드 - 보석 디자이너

여러 개의 레이아웃을 동일 페이지에서 로드하여 불필요한 요소는 삭제하여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최근 추가된 레이아웃 팩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주 새로운 레이아웃 팩이 추가되고 있으며, 기능도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있습니다. 

Divi 테마는 아바다 테마와 경쟁하고 있으며, 두 테마 모두 80만 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는 저렴하지만 1개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할 수 있는 반면, Divi 테마는 사이트 개수에 제한 없이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와 Divi 테마 비교 - 워드프레스

워드프레스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가장 많은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는 유료 테마로 아바다 테마와 Divi 테마가 있습니다.

iwordpower.com

1~2개 사이트에 사용하는 경우에는 Avada 테마 등의 Themeforest 테마가 저렴한 옵션일 수 있습니다. 여러 개 사이트에 사용하거나 고객을 위해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에이전시나 디자이너들에게는 Divi가 경제적인 옵션일 수 있습니다.

Divi 테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legant Themes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현재 Divi 테마가 한시적으로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할인율이 아쉽지만 Divi 테마를 고려하고 있었다면 약간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여름 세일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가 여름 세일을 진행하고 있네요. 현재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 중인 테마는 단연 베스트셀링 테마인 Avada입니다. 아바다는 ...

cafe.naver.com

Bloom 플러그인 - 뉴스레터/메일링 리스트 가입 플러그인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를 구입할 경우 뉴스레터/메일링 리스트 가입 플러그인인 Bloom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oom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방문자들이 글을 읽을 때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도록 요청하거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야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야 다운로드 가능하도록 설정하기 - Bloom 플러그인 - 워드프레스 정보꾸러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를 사용하는 경우 메일링 리스트에 효과적으로 구독하도록 유도하는 Bloom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 블로그에서 글을 읽다 보면 중간에 혹은 글을 다 읽은 후에

www.thewordcracker.com

또한, 링크를 클릭해야 글을 읽을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하게 응용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뉴스픽 등 일부 사이트에서 글을 읽으려면 쿠팡 파트너스 배너를 클릭하도록 요청하는 팝업을 표시하는데, Bloom을 약간 커스텀하여 이러한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배너를 클릭해야 글을 볼 수 있도록 하는 방법 (콘텐츠 잠금) - 워드프레스 정보꾸러미

Brave, Bloom 등의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방문자가 이메일을 제공하거나 양식을 제출해야 글을 볼 수 있도록 설정 가능 글을 보려면 배너를 클릭하도록 커스텀할 수 있음 페이지 뷰 및 클릭률/전환

www.thewordcracker.com

참고

https://avada.tistory.com/2337

 

워드프레스 Elementor Pro 라이선스 활성화하기 (엘리멘터 프로 설치 및 템플릿 로드)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Elementor Page Builder)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프로 기능과 더 많은 템플릿을 사용하려면 엘리멘터 프로 라이선스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이 글에서는 엘리멘터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299

 

GeneratePress 테마로 워드프레스 블로그 세팅 예시 (How to Customize GP)

워드프레스 테마 중에서 GeneratePress 테마가 속도가 빠르고 커스텀하기에 좋아서 저는 거의 대부분 사이트에 이 테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테마를 사용하는 사이트/블로그가 점차 늘어나는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