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다 테마 블로그 이미지 롤오버 컬러 설정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2. 12. 8. 14:22 • 댓글:

아바다 테마에서 블로그 페이지의 그리드 또는 Masonry 레이아웃의 최신 글 리스트에서 개별 글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그림과 같이 오버레이 배경색으로 바뀌면서 글 링크와 미리보기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아바다 테마 블로그 이미지 롤오버 컬러 설정

아바다 테마 옵션의 블로그 메뉴나 아바다 빌더의 Blog 엘리먼트의 설정에서는 이미지 롤오버 시 배경색이나 아이콘 컬러를 설정하는 옵션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글에서는 Avada 테마의 블로그 이미지 롤오버 시 색상 설정 방법에 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아바다 테마 블로그 이미지 롤오버 컬러 설정

아바다 테마의 블로그 페이지나 카테고리/태그 등 아카이브 페이지에 글을 표시하는 방법을 Avada » Options » 블로그 (Blog) » General Blog 페이지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 블로그 이미지 롤오버 컬러 설정 - 아바다 테마 블로그 설정

다음 그림과 같이 Large, Medium, Large Alternate, Medium Alternate, Grid, Timeline, Masonry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 블로그 이미지 롤오버 컬러 설정 - 블로그 레이아웃

특정 페이지에 최신 글 리스트를 표시하고 싶은 경우 아바다 빌더에서 Blog 엘리먼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 블로그 이미지 롤오버 컬러 설정 - 블로그 요소

하지만 이미지 롤오버 설정은 블로그 옵션 메뉴나 Blog 엘리멘트 설정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 롤오버 시 색상 설정은 별도의 테마 옵션에서 제어됩니다.

블로그 특성 이미지 롤오버 설정 변경하기

블로그 이미지 롤오버 설정은 워드프레스 알림판 » Avada » Options » Extras » Featured Image Rollover (특성 이미지 롤오버)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 블로그 이미지 롤오버 컬러 설정 - 특성 이미지 롤오버

이 화면에서 이미지 롤오버에 대한 다양한 설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롤오버 색상은 하단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아바다 블로그의 기본 오버레이 색상은 녹색이어서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 롤오버 배경색(그라데이션 컬러)과 롤오버 아이콘 컬러 등을 원하는 대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783

 

아바다 테마: 커스텀 소셜 미디어 아이콘 추가하기 (예: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등)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인 아바다 테마에서는 소셜 미디어 아이콘을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 아이콘을 클릭하면 사용자의 페이스북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789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웹 개발자 레이아웃 팩(Web Developer Layout Pack) 다운로드

워드프레스에서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테마는 유명한 아바다(Avada) 테마입니다. 아바다 테마는 현재 835,000개 이상이 판매되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바다 테마보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845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 사용자 정의 분기점 설정하기

워드프레스 엘리멘터(Elementor) 페이지 빌더에서는 기기 해상도에 따라 다르게 레이아웃을 설정할 수 있도록 반응형 모드를 지원합니다. 사이트 설정에서 각 기기에 대한 분기점 해상도 범위를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