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Slider Revolution 화살표 내비게이션 설정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2. 9. 26. 00:01 • 댓글:

워드프레스 인기 슬라이더 플러그인인 Slider Revolution에서 화살표 내비게이션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미리 구성된 화살표를 선택하거나 화살표 내비게이션을 커스텀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유료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미리 만들어진 템플릿을 로드하면 스크롤 시 자동으로 슬라이드가 이동하는 방식 등으로 된 내비게이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Slider Revolution 화살표 내비게이션 설정

워드프레스 Slider Revolution 화살표 내비게이션 설정

슬라이더 레볼루션(Slider Revolution)에서 다음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로 이동할 수 있는 화살표 내비게이션을 표시하고 싶은 경우 슬라이더 편집 화면에서 내비게이션 옵션 아이콘(①)을 클릭하고 Arrows 옵션(②)을 선택한 다음, Arrow Type(③)에서 화살표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Slider Revolution 화살표 내비게이션 설정하기

Hesperiden, Hades, Ares, Hebe, Hermes, Custom (사용자 정의), Hephaistos 등 몇 가지 유형 중에서 원하는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Slider Revolution 화살표 내비게이션 설정 - 화살표 유형

왼쪽 화살표와 오른쪽 화살표의 위치를 지정할 수 있고, 표시 속도, 배경색, 크기, 화살표 색상 등 상세한 스타일을 지정하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워드프레스 Slider Revolution 화살표 내비게이션 설정 - 화살표 스타일

레볼루션 슬라이더 슬라이드 템플릿

슬라이더 레볼루션 플러그인으로 슬라이드를 만드는 작업은 사이트를 만드는 것만큼이나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Slider Revolution의 유료 버전을 사용하면 미리 구성된 템플릿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https://avada.tistory.com/2609

 

워드프레스 슬라이더 레볼루션(Slider Revolution) 템플릿

워드프레스 인기 슬라이더 플러그인인 슬라이더 레볼루션(Slider Revolution)은 아바다 테마를 비롯한 다수의 유료 테마에 번들로 탑재되어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슬라이더 레볼루션에서 제공하

avada.tistory.com

이 슬라이더 플러그인은 109달러로 다소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아바다(Avada) 테마 등 일부 유료 테마에 Slider Revolution이 번들로 탑재되기도 합니다. 프리미엄 워드프레스 테마에 탑재된 슬라이더 레볼루션의 라이선스는 테마 개발자에게 있으므로 지원과 업데이트를 플러그인 판매자로부터 받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는 해당 프러그인이 종속된 테마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저는 슬라이더 레볼루션 플러그인의 정식 버전이 있습니다. 혹시 슬라이더 템플릿이 필요한 경우 댓글을 통해 요청하면 다운로드하여 보내줄 수 있다면 보내드리겠습니다.

슬라이더 레볼루션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지금은 퇴출된 플래시(Flash)와 같은 역동적인 슬라이더를 만들 수 있지만 사이트 속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므로 속도가 중요한 사이트에서는 피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752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슬라이드 위젯 (+버튼 두 개 표시)

워드프레스에는 무료 및 유료 슬라이더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무료 플러그인으로는 Smart Slider 3, MetaSlider 등이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유료 플러그인으로는 유명한 Slider Revolution이 있습니다.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736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주얼리 디자이너, 홈 리모델링, 호스텔 레이아웃 팩 무료 다운로드

인기 워드프레스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무료 레이아웃 팩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주얼리 디자이너, 홈 리모델링, 호스텔, 가족 소품, 부동산 중개인, 스트리머, 쇼콜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