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정리 프로그램 CCleaner Professional 갱신 시 참고 사항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2. 9. 5. 17:22 • 댓글:

저는 윈도우 정리 프로그램으로 CCleaner를 오랫동안 사용해오고 있습니다. CCleaner는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이 있습니다. 무료 버전은 자동 업데이트가 안 되고, 자동 정리 기능이 없습니다. CCleaner 프로페셔널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되고, 브라우저 종료 시 사용 정보 등이 자동으로 삭제되는 등의 기능이 제공됩니다. 또한, 드라이버 업데이터와 소프트웨어 업데이터 도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무료 버전에서도 제공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컴퓨터 정리 프로그램 CCleaner Professional

컴퓨터 정리 프로그램 CCleaner Professional 갱신 시 참고 사항

CCleaner Professional 라이선스 기간이 다 되어 가면 CCleaner에서 갱신하라는 메일을 여러 차례 보내옵니다. 

알림 메일이 오더라도 갱신하지 말고 기다리면 더 큰 폭의 할인율을 제의하기도 합니다. 

컴퓨터 정리 프로그램 CCleaner Professional 갱신 시 참고 사항

당장 갱신할 필요가 없다면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까지 기다리면 최대 50%까지 세일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봄 시즌에도 50%까지 할인을 하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갱신/업그레이드할 수 있다고 해서  살펴보니 9,000원 할인된 16,000원에 갱신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2년 라이선스를 구입하면 4만 원에 2년 동안 3대의 기기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재미있는 것은 통화를 미국 달러화로 바꾸면 가격이 오히려 비싸집니다.

컴퓨터 정리 프로그램 CCleaner Professional 갱신 시 참고 사항

원화로 결제할 때에는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하고 페이팔은 지원되지 않네요. 대신 달러화를 선택하면 페이팔 결제가 가능합니다.

저는 당장 급한 것은 없으므로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때까지 기다려볼 생각입니다. 무료 버전 사용도 가능하지만 수동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너무 불편하게 느껴지네요. 메인 컴에만 프로페셔널 버전을 설치하고 다른 컴에는 무료 버전을 설치했습니다.

CCleaner나 고클린과 같은 PC 최적화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시스템을 한 번씩 청소하면 시스템의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고 바이러스 감염 등으로부터도 보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738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Pixabay 저작권 라이선스 규정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유튜브 동영상을 만들 때 사용하는 이미지, 폰트, 동영상 등 미디어의 저작권을 잘 확인해야 합니다. 라이선스 규정을 벗어나 사용할 경우 저작권 침해로 적지 않은 배상금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731

 

워드프레스 블로그 반나절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몇 년 전부터 애드센스 승인이 잘 안 난다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어제 저녁에 몇 달 전 새롭게 시작한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대하여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해보았습니다. 기대를 하지 않고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