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포트폴리오를 시작하기 위해 저축하는 방법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2. 7. 31. 07:30 • 댓글:

한국의 이러한 어려운 경제 시기에 투자를 위해 여분의 자금을 마련한다는 생각은 벅찬 일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래에 대한 계획은 재정적 안정에 필수적입니다. 투자 포트폴리오를 시작하기 위해 추가 현금을 마련하기 위해 경제학 학위를 취득하거나 두 번째 직장을 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은 시장 진출을 위한 몇 가지 모범 사례입니다.

[참고*이 글은 외부 필자로부터 제공 받은 원고를 정보 공유 목적으로 싣는 것이며 특정 서비스를 추천하는 것은 아닙니다. 유용한 정보를 보내주시면 검토 후 본 블로그에 게재해 드릴 수 있습니다. 홍보 목적의 콘텐츠를 게재하기를 원하는 경우 협찬 포스팅이 가능합니다.*]

계획 개발

한푼이라도 투자하기 전에 돈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투자 정책 성명서(IPS)로 알려진 서면 투자 계획은 조직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IPS는 자녀의 대학 교육비 또는 퇴직자 자금 지원과 같은 투자 목적을 다루어야 합니다. 이 정보는 귀하가 원하는 투자 수익의 양과 얼마나 빨리 필요하게 될 것인지를 결정합니다.

IPS는 또한 위험 허용 범위를 해결합니다. 단기적으로 자금이 필요한 투자자는 오르락 내리락하는 경향이 있는 변동성 있는 투자를 피해야 합니다. 목표가 더 장기적이라면, 시장의 불가피한 침체에서 회복할 시간을 가지면서 더 위험한 투자의 보상을 누릴 수 있습니다. 여러 유형의 투자 상품을 사용할 수 있으며 각 상품에는 고유한 이점, 위험 및 수수료가 있습니다.

투자 포트폴리오를 시작하기 위해 저축하는 방법

초기 투자 결정

게임에 참여하기 위해 농장에 베팅할 필요가 없다면 투자가 덜 위협적일 것입니다. $1,000의 초기 투자로 성공적인 포트폴리오를 시작한 다음 $100의 적은 월간 기여금으로 시작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투자를 위해 계획한 초기 금액을 얻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개인 예산을 살펴보고 엔터테인먼트, 쇼핑 또는 외식과 같이 줄일 수 있는 영역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비필수 지출에 사용했을 돈을 별도의 이자가 붙는 저축 계좌에 넣으십시오. 또 다른 아이디어는 먼저 자신에게 지불하는 규칙에 따라 사는 것입니다. 각 급여에서 가져갈 금액을 결정하고 다른 일을 하기 전에 저축에 바칠 것입니다. 저축을 건너뛰고 싶지 않도록 당좌 예금 계좌에서 저축 계좌로 자동 이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단순히 여분의 변경 사항을 저장하는 것의 힘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많은 신용 조합과 은행은 직불 카드 구매를 가장 가까운 달러 금액으로 반올림하고 그 차액을 당좌 예금 계좌에서 저축 계좌로 이체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 중 하나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저축액의 일부 또는 전체에 해당하는 금융 기관을 찾으십시오.

저예산 투자 상품 찾기

최소 1,000달러가 있으면 투자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한 방법 중 하나가 상장지수펀드(ETF)로, 최소 1주만 구매하면 됩니다. 거래 수수료가 낮거나 전혀 없고 최소 잔액이 없는 중개업체를 통해 더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1,000에 가입할 수 있는 올인원 또는 사전 혼합 펀드를 찾는 것입니다. 또는 월별 자동 기부금(보통 한 달에 최소 $50)을 받는 대가로 최소 투자 요건을 없애줍니다. 이 유형의 펀드의 이점은 현금, 채권 및 주식의 즉시 분산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전문가가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도록 하는 것이 매력적으로 들릴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적극적으로 관리되는 펀드에 묶인 높은 연간 수수료가 낮은 수수료로 수동적으로 관리되는 펀드의 수익에 비해 정당화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금융 전문가의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에도 액티브 펀드는 패시브 운용 펀드에 비해 실적이 저조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액티브 운용 펀드의 45%만이 패시브 운용 펀드보다 우수한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투자 포트폴리오를 시작하는 다른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고위험 투자로 부를 늘리는 계획입니다. 20~30대 투자자들에게 종종 추천하는 이유는 중장년층 이상의 위험 감수성이 있기 때문이다. 이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와 같은 고위험 투자에 할당한 예산을 잃을 경우 포트폴리오를 재구축할 충분한 시간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비교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돈을 보호

마침내 투자를 시작할 돈이 생겼을 때,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사기 거래로 모든 것을 잃는 것입니다. 전문 재정 고문이 투자 포트폴리오를 탐색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할 수 있지만, 투자자의 최선의 이익을 염두에 둔 척하는 사기꾼을 조심하십시오.

신규 투자자와 노련한 투자자 모두를 표적으로 삼을 수 있는 여러 유형의 사기가 있습니다. 투자자는 고문이나 중개인의 신뢰성을 확인하기 위해 적절한 조사를 하지 않고 누구에게도 자신의 돈을 주어서는 안 됩니다.

빨리 투자하라고 압력을 가하거나 "수익 보장"을 약속하는 회사 및 개인과 협력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