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에서 "We faced problems while connecting to the server or receiving data from the server"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2. 3. 23. 12:33 • 댓글:

워드프레스 사이트에서 문의폼을 기입하여 제출할 때 "Server Side Error. We faced problems while connecting to the server or receiving data from the server"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에러로 인해 사용자들로부터 문의를 받지 못하는 경우 해결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워드프레스에서 "We faced problems while connecting to the server or receiving data from the server"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워드프레스에서 We faced problems while connecting to the server or receiving data from the server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방문자가 문의 양식을 제출하려고 시도할 때 위와 같은 에러 문구가 표시되면서 방문자들로부터 문의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Server Side Error
We faced problems while connecting to the server or receiving data from the server. Please wait for a few seconds and try again.

If the problem persists, then check your internet connectivity. If all other sites open fine, then please contact the administrator of this website with the following information.

TextStatus: error
HTTP Error: undefined

서버 사이드 에러
서버에 접속하거나 서버로부터 데이너를 수신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잠시만 기다린 후에 다시 시도하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인터넷 연결을 확인해주세요. 다른 사이트들이 정상적으로 열리는 경우에는 웹 사이트 관리자에게 연락하여 다음 정보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TextStatus: 에러
HTTP 에러: 정의되지 않음

이 문제는 eForm이라는 워드프레스 프리미엄 폼 빌더와 관련이 있습니다. 오랫동안 업데이트를 하지 않은 경우에 위와 같은 에러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문의폼 플러그인

eForm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문의 양식뿐만 아니라 퀴즈, 설문, 데이터 수집, 결제/비용 견적서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먼저 사이트를 백업한 후에 eForm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워드프레스, 테마 및 다른 플러그인도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고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업데이트를 한 후에 다시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조치를 취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eForm 플러그인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이 작업을 실시하기 전에 먼저 백업을 받아놓는 것이 안전합니다. 경우에 따라 PHP 버전을 업그레이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PHP 버전이 낮으면 최신 워드프레스 버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eForm 플러그인 업데이트로 에러가 수정되지 않고 플러그인 개발자 지원으로도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다른 컨택트 폼 플러그인 사용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무료 Contact Form 7이나 WPForms, 또는 Quform과 같은 유료 플러그인 등 많은 문의폼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462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문의폼 위젯(Form 요소)

워드프레스에서 방문자나 고객으로부터 문의를 받고 싶은 경우 Contact Form 7이나 WPForms와 같은 문의폼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테마나 페이지 빌더에 문의폼 기능을 추가하는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222

 

워드프레스 문의폼 플러그인 Contact Form 7과 후지산

워드프레스에서 상담 문의를 받거나 방문자들로부터 피드백을 받으려는 경우 Contact Form 7이나 WPForms와 같은 컨택트 폼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두 플러그인은 현재 각각 500만 개와 400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