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우커머스 쿠폰 메뉴가 없는 경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2. 3. 20. 20:53 • 댓글:

워드프레스 우커머스 쇼핑몰에서 쿠폰 메뉴가 사라졌다고 호소하는 분들이 간혹 계십니다. 최신 우커머스(WooCommerce)에서는 쿠폰 관리가 마케팅 메뉴로 이동했습니다.

워드프레스 우커머스 쿠폰 메뉴가 없는 경우

워드프레스 관련 책이나 블로그 글 혹은 유튜브 영상을 보면 그림과 같이 우커머스 아래에 쿠폰 메뉴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우커머스가 업데이트되면서 쿠폰 메뉴가 마케팅 메뉴 아래로 이동했습니다.

쿠폰 메뉴가 보이지 않는다면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 > 마케팅 > 쿠폰에서 쿠폰 관리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의 그림에서도 같이 "쿠폰 관리를 이동했습니다! 이제 마케팅 > 쿠폰에서 쿠폰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레거시 WooCommerce > 쿠폰 메뉴 항목을 제거하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세요"와 같은 안내 상자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레거시 쿠폰 메뉴 제거" 버튼을 클릭하면 우커머스 메뉴 아래의 쿠폰 항목이 제거됩니다.

마치며

우커머스 쇼핑몰에서 쿠폰 메뉴가 갑자기 사라져서 당황할 수 있는데요. 쿠폰 메뉴가 마케팅 메뉴 아래로 이동했으므로 알림판 > 마케팅 메뉴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488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우커머스 상품 (Woocomerce Products) 위젯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의 우커머스 상품(Woocommerce Products) 위젯을 사용하여 우커머스 상품들을 컬럼 형식으로 나열할 수 있습니다. 전체 상품 또는 특정 카테고리 내의 상품들을 표시하거나 세일

avada.tistory.com

 

YITH 우커머스 쿠폰 이메일 시스템 플러그인 - 워드프레스 정보꾸러미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 할인, 특별 선물은 고객들에게 특별하다는 감정을 느끼게 합니다. 이러한 방법은 대부분의 유명한 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서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이고 판매를 증진시키

www.thewordcrack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