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워드프레스 호스팅 Stablehost (스테이블호스트) 할인 행사: 월 1,000원부터 가입 가능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2. 2. 15. 09:58 • 댓글:

연습용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운영하고 싶거나 중요하지 않은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운영하려는 경우 Stablehost라는 해외호스팅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밸런타인데이 기념으로 현재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기간 동안 월 0.88달러(한화로 약 1,055원)부터 가입이 가능합니다.

저가형 해외 호스팅 Stablehost

Stablehost(스테이블호스트)는 대부분 영어 사용 사용자(주로 미국)가 고객들이며 아시아에서는 주로 베트남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이용할 경우 싱가포르 서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호스팅은 블루호스트, FastComet, GreenGeeks 등과 마찬가지로 cPanel을 제공하여 쉽게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저는 워드프레스 테마를 테스트할 일이 많습니다. 테스트 사이트용으로 Stablehost의 저가형 상품 하나를 가입하여 이용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멀티사이트

사이트가 속도는 그렇게 느리다고는 생각되지 않지만, FTP를 통해 파일을 업로드할 때 매우 느립니다. 이 때문에 처음 사이트를 이전할 때 다소 시간이 걸렸습니다. 약 3.6GB의 크기 파일을 FTP를 통해 업로드하는 데 5시간 정도 소요되었으니 업로드 속도가 너무 느립니다.

사이트를 복원할 일이 있다면 이런 불편함이 있지만, 이외의 사용은 다른 호스팅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연습용 워드프레스를 운영하거나, 저처럼 테스트용 사이트로 활용하거나, 혹은 중요하지 않은 블로그를 운영할 때 이용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밸런타인데이 할인 행사: 월 1,000원(0.88달러)부터 가입

Stablehost가 밸런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월 최저 0.88달러(원화로 약 1,055원)부터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해외호스팅 Stablehost 밸런타인데이 할인 행사: 월 0.88달러부터 가입

최저가인 Starter 플랜의 경우

  1. 무제한 디스크 공간
  2. 무제한 대역폭(트래픽)
  3. 무제한 데이터베이스
  4. 무제한 이메일 계정
  5. 1개 웹사이트
  6. 월 30만 이하의 방문자 수
  7. 1년 무료 도메인 등록
  8. 워드프레스 최적화
  9. SSL 인증서 무료

Starter 요금제에서는 1개 도메인을 연결하여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서브도메인에 대한 언급은 없지만 20개 내외의 서브도메인을 생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이 부분은 확인 필요).

또한, 월 방문자 수가 30만 이하에 적합하다고 합니다. 월 30만이면 일 방문자 수가 약 1만 명에 해당합니다. 월 1만 명 수준이면 꽤 방문자 수가 많은 편인 것 같습니다.

Stablehost 발렌타인데이 세일

할인을 받으려면 다음 프로모 코드를 체크아웃 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 Promo Code: THISISLOVE

Stablehost 가입 방법은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저가형 웹호스팅 Stablehost 가입 방법

Stablehost는 매우 저렴한 비용에 이용할 수 있는 해외 웹호스팅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저는 워드프레스 테마를 테스트하기 위한 목적으로 여러 개의 워드프레스를 설치하여 사용할 목적으로 웹

avada.tistory.com

참고로 저는 모든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블루호스트에서 호스팅하고 있습니다(Stablehost는 테스트 사이트용으로 활용). Bluehost가 속도가 느리다고 선호하지 않는 분도 계십니다. 하지만 가벼운 테마를 사용하면 속도가 괜찮게 나올 것입니다. 실제 제 메인 워드프레스 블로그는 구글 페이지스피드 인사이트 사이트에서 점수를 측정해보면 PC는 100점, 모바일(휴대전화)에서는 95점 내외가 나옵니다.

 

구글 페이지스피드 인사이트 점수 높이기 - 워드프레스 정보꾸러미

구글 페이지스피드 인사이트는 실제 사이트 속도를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사이트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 즉 통찰력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페이지스피드 점수에 큰 의

www.thewordcracker.com

워드프레스 사이트 속도가 느린 경우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워드프레스 사이트 속도 향상을 위한 Clearfy 플러그인 세팅 예시

워드프레스 사이트 속도가 느린 경우 가벼운 테마를 사용하고 캐시 플러그인과 속도 최적화 플러그인을 설치하여 효과적으로 세팅하면 사이트 속도가 향상될 수 있습니다. 저는 운영하는 대부

avada.tistory.com

참고

https://avada.tistory.com/2072

 

해외 웹호스팅 FastComet 가입

지난주에 국내 웹호스팅에서 호스팅 중인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해외 웹호스팅 중 하나인 FastComet이라는 곳으로 이전하는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Fastcomet은 처음 접했지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avada.tistory.com

https://cafe.naver.com/wphomepage/2880

 

☆☆ 블루호스트 가입 절차 ☆☆

안녕하세요?블루호스트 가입 시 영어로 기입해야 합니다.가입 단계를 대략적으로 설명해보았습니다. 참고하세요.Bluehost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플랜을 선택합니다. 블루호스트 플...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