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승인 쉽게 받는 방법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12. 30. 14:28 • 댓글:

제가 블로그를 시작할 당시에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기가 그리 까다로운 편은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사이트 하나만 승인받으면 다른 사이트는 검토 과정 없이 광고 게재가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몇 년 전부터 AdSense 승인이 까다로워졌고, 다른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려면 개별적으로 검토를 받는 방향으로 정책이 바뀌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쉽게 받는 방법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 쉽게 승인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실제로 이 방법으로 여러 개의 사이트에 대하여 승인을 받아 이용하는 분이 계시고요.

애드센스 승인받기가 어려울 때 승인 대행 서비스까지 생겨났었는데, 지금도 그런 서비스가 있네요.

애드센스 승인 대행 서비스

비용이 비싼 편이네요.ㅠ

애드센스 승인 때문에 고민인 경우 다음 방법을 한 번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방법은 워드프레스에서 이용한 방법이지만, 티스토리에서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잘 안 될 경우 워드프레스로 시도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워드프레스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방법은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워드프레스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블로그로 돈을 벌고 싶어 하는 분들은 많지만 실제 유의미한 수익을 올리는 분들은 많지 않습니다. 블로그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수익을 목적으로 한다면 수익형 블로그 운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만들었다면 (혹은 티스토리를 이용하는 경우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든 경우), 이제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은 어떤 글을 작성하는가에 따라 승인이 수월해질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소개하는 방법은 해외의 괜찮은 글들을 끌어와서 중복되지 않도록 글을 재배열(재작성)하는 것입니다.

해외에서는 이런 작업을 해주는 툴이 있습니다. Spinrewriter라는 툴인데요. 아래의 그림을 보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약간 이해가 될 것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쉽게 받는 방법

예를 들어, "할 수 있다"는 의미인 조동사 "can"을 "is able to"로 대체하고 동사 "book"(예약하다)을 "make a reservation for"라는 유사 표현으로 바꾸는 등 동의어나 유사어로 단어나 표현을 대체하여 새로운 글을 만드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원본을...

구글 애드센스 승인 쉽게 받는 방법

이 툴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글로 새롭게 재작성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쉽게 받는 방법

영어를 몰라도 상관없습니다. 몇 가지 설정을 해주면 툴이 알아서 문장을 재구성하여 최종본을 만듭니다.

이 툴은 Monthly 라이선스, Yearly 라이선스, Lifetime 라이선스가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쉽게 받는 방법

Yearly 라이선스(연간 구독형)는 연간 77달러에 판매되고 있고 5일간 무료 체험이 가능합니다. 5일간 많은 글을 작성하여 보관한 후에 워드프레스나 티스토리에서 하나씩 발행해도 될 것 같습니다.

Monthly 라이선스(월 구독형)는 47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를 구입하여 1개월 동안 사용하는 것도 고려해볼 수도 있을 것입니다.

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pinrewriter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기회가 되면 이 툴 사용법에 대하여 자세히 한 번 다루어보겠습니다. 이 솔루션을 사용하여 해외를 타겟으로 하는 블로그를 하나 운영해보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생각처럼 효과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참고*추가: 이 툴을 사용하여 영문 사이트에 글을 발행하는 시도를 해보고 있습니다. 몇 개월 정도 시도해보고 효과가 있는지 여부를 공유할 수 있으면 공유해보겠습니다.*]

[경고*개인적으로는 직접 양질의 글을 작성하여 승인받는 방법을 선호합니다. 여러 차례 애드센스 거부를 받는 경우에 이와 같은 방법을 고려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100% 승인받을 것이라는 보장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하여 이 방법을 이용할지 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19

 

해외 호스팅: 블루호스트와 사이트그라운드 비교

개인적으로 현재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 블루호스트 VPS, 사이트그라운드, FastComet, GreenGeeks 등에서 호스팅되는 사이트를 운영하거나 관리하고 있습니다. 현재 메인 블로그는 Bluehost VPS가 사용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