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Brizy 페이지 빌더 블프 세일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12. 1. 18:10 • 댓글:

Brizy는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와 비슷한 기능을 제공하면서 가격은 엘리멘터보다 저렴한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입니다. 이 페이지 빌더는 라이프타임 라이선스를 신설하여 비용 부담이 덜한 편입니다. 하지만 사용자 수는 극적으로 증가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가격 때문에 Elementor를 사용하기에 부담이 되는 경우 Brizy를 대안으로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Brizy 페이지 빌더 블프 세일

Brizy 페이지 빌더에서 대하여 1년 전에 이 블로그에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새로운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 Brizy, 제2의 엘리멘터가 될 수 있을까?

몇 년 전만 해도 비주얼 컴포저가 많은 테마에 탑재되어 인기를 끌었습니다. 고질적인 속도 문제와 자잘한 버그가 있었지만 이 페이지 빌더만 한 것이 없어 많이 사용되다가 엘리멘터 페이지 빌

avada.tistory.com

당시 6만 개 정도의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었는데, 지금은 9만 개가 넘는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Brizy는 요금제를 개편하면서 라이프타임 라이선스를 신설했습니다.

특히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40%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이 플러그인을 염두에 두고 있었다면 비용을 크게 아낄 수 있는 기회 같습니다.

Brizy 프로에는 라이프타임(평생) 라이선스와 연간 구독형 라이선스가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Brizy 페이지 빌더 블프 세일 - 라이프타임 요금제
Brizy 페이지 빌더 라이프타임 라이선스.
워드프레스 Brizy 페이지 빌더 블프 세일 - 연간 요금제
Brizy 페이지 빌더 연간 구독형 라이선스.

비용은 엘리멘터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엘리멘터는 라이프타임 라이선스를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Brizy 프리미엄 버전은 Personal, Freelancer, Agency 등 세 가지 플랜이 있으며 Personal은 1개 PRO 사이트에, Freelancer는 100개 PRO 사이트에, 그리고 Agency는 500개 PRO 사이트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모든 플랜에 프로 디자인과 기능, 그리고 Theme Builder 및 WooCommerce Builder가 제공하며, Freelancer 버전에서는 멤버십 기능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Agency는 멤버십 기능 외에 White label이 제공됩니다.

엘리멘터 무료 버전이나 Brizy 무료 버전도 충분히 괜찮은 기능을 제공하지만, 프로 템플릿과 기능 및 테마 빌더 등은 프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참고*페이지 빌더는 양날의 칼이라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빌더는 사이트 속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속도가 중요한 사이트인 경우 가급적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부족하거나 코딩 지식이 부족한 경우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여 사이트 제작 기간을 단축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몇 년 전에는 비주얼 컴포저(현재 명칭 "WPBakery Page Builder")가 큰 인기를 끌었지만 이 페이지 빌더는 사이트 속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많은 버그가 있었습니다. 그러한 단점을 파고든 엘리멘터는 비주얼 컴포저보다 속도가 빠르면서도 괜찮은 기능의 무료 버전을 배포하면서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Brizy 페이지 빌더도 Elementor와 비슷한 전략을 구사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엘리멘터의 벽을 넘기에는 버거운 것 같아 보입니다.

Brizy 페이지 빌더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템플릿 데모 등을 Brizy 플러그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417

 

엘리멘터(Elementor) 토글 위젯과 아코디언 위젯 차이점

자주 묻는 질문(FAQ) 페이지나 Q&A 페이지를 만들 때 토글이나 아코디언이 많이 사용됩니다.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에는 토글 위젯과 아코디언 위젯이 제공됩니다. 이 두 위젯의 차이점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386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포스트 위젯(Posts)

인기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인 Elmentor는 현재 500만 개가 넘는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무료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로도 훌륭한 사이트를 만들 수 있지만 일부 위젯과 템

avada.tistory.com

 

베스트셀링 DIVI 테마
16주년 기념 세일!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