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호스팅 FastComet 세일 (워드프레스 18주년 기념)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5. 27. 00:01 • 댓글:

워드프레스는 2003년에 시작되어 올해 18주년을 맞이합니다. 해외호스팅 중 하나인 FastComet에서는 워드프레스 생일(Birthday)을 기념하여 5월 27일 목요일(우리나라 시각으로는 5월 28일 금요일 오후)까지 세일을 진행합니다.

참고로 가성비가 좋은 저렴한 호스팅을 원하는 경우 블루호스트(Bluehost)의 공유호스팅 상품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블루호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조된 글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블루호스트 웹호스팅 서비스에 가입하면 월 1달러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호스팅 FastComet 세일 (워드프레스 18주년 기념)

워드프레스는 PHP 언어로 작성된 오픈 소스 콘텐츠 관리 시스템(CMS)으로 2003년 5월 27일에 첫 선을 보였으며 현재 전 세계 10개 웹사이트 중 4개 이상이 워드프레스로 제작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CMS 점유율
출처: 2021년 5월 현재 전세계 CMS 점유율. 출처: W3Techs.

해외 웹호스팅 중 하나인 FastComet이 워드프레스 18주년을 기념하여 모든 공유호스팅(Shared Hosting)에 대하여 7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Managed SSD Cloud VPS 상품에 대해서는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외호스팅 FastComet 세일 (워드프레스 18주년 기념)
FastComet 공유호스팅 상품.

공유호스팅 상품에는 FastCloud, FastCloud Plus, FastCloud Extra 플랜이 있으며, 최저가 상품인 FastCloud에서는 하나의 도메인만 연결이 가능하고, FastCloud Plus와 FastCloud Extra에서는 여러 개의 도메인을 연결하여 각각의 도메인에 대하여 별도의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FastComet은 무료 사이트 이전 서비스(Free Website Transfer)와 무료 도메인 이전 서비스(Free Domain Transfer)가 제공됩니다. 도메인 이전은 굳이 할 필요는 없고 외부 도메인을 연결하는 경우 네임서버 정보를 변경하여 가비아나 카페24 등에서 등록한 도메인을 FastComet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FastComet은 또한 Daily Backup(매일 백업)을 실시하여 보관하고 있으며, 문제가 발생 시 지난 7일 이내의 기간으로 롤백(복원)할 수 있습니다.

 

해외 웹호스팅 FastComet 백업 서비스 (복원)

해외 웹호스팅 중 하나인 FastComet에서는 사이트에 문제가 발생 시 백업본을 사용하여 롤백할 수 있는 기능을 기본적으로 제공합니다. FastComet(패스트코멧)에서 호스팅 중인 사이트에 문제가 발생

avada.tistory.com

저는 FastComet에서 호스팅되는 지인 사이트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패스트코멧(FastComet)도 나름 괜찮은 서비스 같습니다. 시간이 날 때마다 FastComet 사용법을 이 블로그에 올리고 있습니다. cPanel에 익숙하다면 사용에 별 어려움은 없을 것입니다.

워드프레스 사이트 속도가 느린 경우 사이트 최적화를 통해 속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다음 네이버 카페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RE: 워드프레스 사이트 속도 개선

안녕하세요?워드프레스 최적화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세밀하게 세팅하면 점수가 크게 개선될 수 있습니다.저는 위의 플러그인을 자주 사용하는 편인데요. Clearfy 플러그인과 캐시...

cafe.naver.com

참고

https://avada.tistory.com/2237

 

해외호스팅 FastComet에서 FTP 접속 방법

해외호스팅 중 하나인 FastComet에 가입하면 기본 FTP 계정이 제공되며 추가로 FTP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FastComet에서 기본 FTP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과 cPanel에서 FTP 계정을 생성하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182

 

블루호스트 워드프레스 설치 방법 (최신 인터페이스)

워드프레스가 큰 인기를 끌면서 대부분의 웹호스팅 업체에서 워드프레스 자동 설치 기능을 제공합니다. 해외 웹호스팅 중 하나인 블루호스트에서도 워드프레스를 쉽게 자동 설치할 수 있습니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