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다 테마: 포스트 날짜 표시 오류 수정 방법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1. 17. 00:20 • 댓글: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인 아바다 테마의 글에 포스트 발행 날짜를 표시할 경우 그림과 같이 어색하게 날짜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9월 1, 2020"처럼 우리나라에서 사용되지 않는 날짜 형식으로 포스트 날짜가 표시되고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 포스트 날짜 표시 오류

아바바 테마 옵션 확인

Avada 테마에서 포스트 날짜가 이상하게 표시되면 먼저 아바다 테마 옵션에서 포스트(글)의 날짜 형식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알림판에서 Avada > Options > 블로그 > 블로그 메타를 클릭합니다.

맨 아래의 "날짜 포맷"을 "Y년 F j일"로 설정합니다.

아바다 테마 레이아웃 섹션 수정하기

위의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아바다 테마에서 최근 도입된 Layouts의 포스트 레이아웃 섹션에서 날짜가 설정되었을 수 있습니다.

알림판 > Avada > Layouts를 클릭합니다.

Single Blog PostsSingle Post - Page Title Bar 레이아웃 섹션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Single Post - Page Title Bar 레이아웃 섹션 편집 화면이 표시됩니다.

Date 요소 위에 마우스를 올린 다음 편집 아이콘(연필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Date 오른쪽의 연필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Format(형식) 필드에 "Y년 F j일"을 입력하고 저장합니다.

레이아웃 섹션을 Update(업데이트)하도록 합니다.

이제 개별 포스트를 살펴보면 날짜가 원하는 대로 표시될 것입니다.

최근 추가된 아바다 테마의 데모에서는 위와 같이 레이아웃 섹션을 이용하여 헤더, 콘텐츠, 포스트 섹션을 Home, 전체 페이지, 특정 페이지, 블로그 글, 카테고리 페이지 등에 대하여 다르게 설정하는 방법이 이용되는 것 같습니다. 

아바다 테마 데모. 현재 77개 데모가 제공된다. 데모는 지속적으로 추가된다.

참고

avada.tistory.com/916

 

워드프레스 아바다(Avada) 테마 데모 설치 및 제거

워드프레스 아바다(Avada)는 현재 45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테마입니다. 아바다 테마가 Themeforest에서는 가장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으며, 최근 50만 고객을 돌파한 Elegant Themes의 Divi 테

avada.tistory.com

 

 

아바다 테마 레이아웃(Layout)을 사용하여 사이트의 모든 섹션 커스텀하기 - 워드프레스 정보꾸러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인 아바다 (Avada)가 버전 7로 업데이트되면서 인터페이스가 세련되게 바뀌었고 Avada Layouts(이전 명칭 'Avada Theme Builder')를 사용하여 사이트의 모든 섹션에 대한 레이아

www.thewordcrack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