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공인중개사 동영상 강의 시청하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11. 18. 12:21 • 댓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는 많은 인강업체들이 있습니다. 어떤 강의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전문으로 하는 에듀랜드(Eduland)에서는 회원가입 시 전과목 기초입문 강의를 무료로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무료 공인중개사 동영상 강의 시청하기

강의를 선택하기 전에 무료 인터넷 강의를 들어본 후에 나에게 적합한지를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회원가입 시 무료강의 제공 외에 SNS 소개 시 할인쿠폰, 기초 진단 테스트, 성향 테스트 등의 혜택도 제공됩니다.

공인중개사 강의업체를 선정하기 전에 먼저 무료 강의가 제공되는 경우 무료 강의를 들어보고 여러 업체 중에서 비용과 강의 품질 등을 고려하여 내게 적합한 업체를 선정하시기 바랍니다.

에듀랜드의 경우 회원 가입 후에 강의실 메뉴에서 무료 강의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메뉴 위에 마우스를 올리고 강의실 > 1차 시험과목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1차 시험과목 강의 목록이 표시됩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표시되면 왼쪽에서 각 과목의 "기초입문" 강의를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가령, 1차 시험과목 > 민법 및 민사특별법 > 기초입문을 선택하면 민법 및 민사특별법 기초 입문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2021년 민법 강의가 올라오면 위의 메뉴는 업데이트될 것으로 보입니다.

기초입문 메뉴를 클릭하면 강사 소개와 함께 강의 목록이 표시됩니다.

원하는 강의명을 클릭하면 팝업으로 강의가 실행됩니다.

설정 아이콘을 클릭하여 재생 속도를 빠르게 또는 느리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재차 시청하는 경우에는 재생 속도를 빠르게 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민법뿐만 아니라 부동산학개론, 중개업법령 및 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등 전과목의 기초입문 강의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에듀랜드는 '관리'에 초점을 둔 셀프스터디 파트너 프로그램(셀파)이라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1:1 학습상담사를 배치하여 가입 시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상담이 가능하다는 점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 링크를 클릭하여 에듀랜드에 가입하시면 추가 5%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

avada.tistory.com/2032

 

개그맨 서경석도 공인중개사 시험에 응시했다고 하네요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자 수가 34만명으로 역다 최다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개그맨 서경석도 공인중개사 시험에 응시했다는 소식이 올라왔네요. 개그맨 서경석도 공인중개사 시험에 응시...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