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시드니 테마 할인 (Sydney)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10. 31. 00:14 • 댓글:

워드프레스 시드니 테마는 현재 10만 개가 넘는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Sydney 테마는 Page Builder by SiteOrigin이 사용되었지만 지금은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를 기본 페이지 빌더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드니 테마가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시드니 테마 할인 (Sydney)

무료 테마로 어느 정도의 사이트를 만들 수 있지만, 고급 기능이 필요한 유료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무료 테마로 풀면서 보다 수월하게 사이트를 만들고 싶거나 고급 기능을 사용하고 싶은 경우 유료 테마를 구입하도록 유도하는 전략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료 테마 중에서도 퀄리티가 높은 테마가 많은 편입니다. 코딩 지식이 있다면 무료 테마를 사용하여 원하는 사이트를 만들 수 있지만, 코딩 지식이 부족한 사용인 경우에는 유료 테마를 사용하면 사이트 제작 작업이 수월해집니다.

시드니 테마는 엘리멘터가 공식적으로 추천하는 테마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는 현재 500만 개 이상에서 사용되고 있는 인기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입니다. 엘리멘터도 마찬가지로 비슷한 전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료 버전으로도 어느 정도의 사이트를 만들 수 있지만, 고급 템플릿이나 위젯이 필요한 경우 유료 버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시드니 테마는 Single Theme, yearly Access, Lifetime Access 등 세 가지 플랜을 제공합니다. Single Theme은 1년 동안 업데이트와 지원이 가능하고 무제한 도메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Yearly Access도 동일하지만, 이 업체가 만든 모든 테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ydney 테마만 사용하려면 Single Theme을 선택할 수 있지만 매년 결제해야 업데이트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Lifetime Access는 평생 동안 모든 테마를 사용할 수 있고 업데이트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Lifetime Access는 요금제 이름대로 한 번 결제로 평생 동안 라이선스를 보유하게 됩니다.

핼러윈 데이를 맞이하여 Sydney 테마가 20% 세일을 하고 있습니다. 결제 시 HALLOWEEN20을 쿠폰 코드란에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됩니다.

매년 자동 갱신될 수 있으므로, 자동 갱신을 원치 않으면 반드시 미리 자동 갱신이 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판매자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자동 결제를 취소하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페이팔로 결제하는 경우 페이팔 홈페이지 내에서 자동 결제를 취소하면 됩니다.)

시드니 테마 사이트 방문하기

마치며

몇 년 전에 시드니 테마와 관련하여 작업을 한 적이 있어 조금 친숙한 테마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제가 다룰 때와 달리 이제는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전과는 다루는 방법이 많이 달라졌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아바다엔폴드, 뉴스페이퍼와 같은 Themeforest 테마의 경우 한 번 결제로 평생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어 개인이 사용하기에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6개월 지원 기간이 종료되면 지원을 갱신하지 않을 경우 지원을 받을 수 없지만 업데이트는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Divi 테마도 많이 사용되는 편입니다. Divi 테마는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것이 특징입니다.

 

새로 추가된 Divi 테마 기능 16가지 - 워드프레스 기본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는 단순하면서 강력한 다목적 테마입니다. 이 글에서는 지난해 새로 추가된 Divi 테마 기능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어

www.thewordcracker.com

참고

avada.tistory.com/916

 

워드프레스 아바다(Avada) 테마 데모 설치 및 제거

워드프레스 아바다(Avada)는 현재 45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테마입니다. 아바다 테마가 Themeforest에서는 가장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으며, 최근 50만 고객을 돌파한 Elegant Themes의 Divi 테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