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운동' 돕는 밸런스핏 Balansfit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6. 8. 13:07 • 댓글:

'붕어운동'이 척추를 강화시켜주는 데 도움이 된다고 TV에서 본 적이 있습니다. 밸런스핏(Balansfit)은 '붕어운동'을 하도록 돕는 기기로 체형교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붕어운동' 돕는 밸런스핏 Balansfit - 신체 균형 유지에 도움

저는 허리가 좋지 않아서 정기적으로 추나요법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몇 달째 가지 않고 있지만, 코로나가 발발하기 전에는 2주에 한 번씩 가곤 했습니다. 본격적인 요법을 받기 전에 발을 좌우로 움직여주는 기구를 사용하여 15분 정도 몸을 이완시키는 준비 운동을 하게 됩니다.

'붕어운동' 돕는 밸런스핏 Balansfit

수건에 덮여있는 부분에 발을 올려놓으면 발을 좌우로 움직여서 몸 전체, 특히 척추 쪽에 자극을 줍니다. 15분 정도 하고 나면 몸이 시원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기구를 하나 구입하고 싶었지만 정확한 명칭을 몰라 찾지 못하고 있었는데, 와이프가 몇 달 전에 밸런스핏이라는 기기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이 기기를 보니 어찌나 반갑든지요.ㅎㅎ

모델명을 확인해보니 SM-BSF-1711로 밸런스핏 프로입니다.

릴렉스, 스트레칭, 마시지, 숙면 기능이 있다고 표시되어 있네요. 운동에서 약, 중, 강 중에서 선택하고, 족욕에서 약, 중, 강 중에서 선택하면 작동이 시작됩니다. (저는 처음에는 '중'을 선택했다가 익숙해진 후에 '강'으로 올려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기기에 닿는 발목 부위가 아파서 두꺼운 양말을 신고 했습니다.ㅎ 

특장점

- 4가지 컨디셔닝 모드 
- 원적외선 램프 탑재 
- 스무드 기능

한 번 완료하는 데 약 15분 정도인 것 같습니다. 허리 부위에 딱딱한 목침을 대면 더 큰 자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기기로 운동을 하고 나면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기기로 운동을 한다고 해서 몸이 갑자기 좋아지는 것은 아니지만, 본격적인 운동을 하기 전에 몸을 푸는 용도로 활용하거나, 숙면을 취하기 위해 이 기기를 활용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몸이 무겁게 느껴질 때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밸런스핏 상품 정보 및 사용자 리뷰 보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259

 

애플 5세대 아이패드 프로 11형 (3세대 M1칩) 저렴하게 구입하기

애플 5세대 아이패드 프로 태블릿 PC가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다는 소식에 구입을 고민하다 사전 예약 구매를 신청했습니다. 저는 3세대 아이패드를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 상태가

avada.tistory.com

 

저렴한 쿠팡 브랜드 폼롤러 - 코멧 EPP 폼롤러

저는 폼폴러가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데 효과적이라는 말에 지난 2월에 트라텍 폼롤러 EPP 60cm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60cm는 크기가 조금 애매한 것 같습니다. 90cm 폼폴러를 �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