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운동'이 척추를 강화시켜주는 데 도움이 된다고 TV에서 본 적이 있습니다. 밸런스핏(Balansfit)은 '붕어운동'을 하도록 돕는 기기로 체형교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붕어운동' 돕는 밸런스핏 Balansfit - 신체 균형 유지에 도움
저는 허리가 좋지 않아서 정기적으로 추나요법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몇 달째 가지 않고 있지만, 코로나가 발발하기 전에는 2주에 한 번씩 가곤 했습니다. 본격적인 요법을 받기 전에 발을 좌우로 움직여주는 기구를 사용하여 15분 정도 몸을 이완시키는 준비 운동을 하게 됩니다.
수건에 덮여있는 부분에 발을 올려놓으면 발을 좌우로 움직여서 몸 전체, 특히 척추 쪽에 자극을 줍니다. 15분 정도 하고 나면 몸이 시원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기구를 하나 구입하고 싶었지만 정확한 명칭을 몰라 찾지 못하고 있었는데, 와이프가 몇 달 전에 밸런스핏이라는 기기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이 기기를 보니 어찌나 반갑든지요.ㅎㅎ
모델명을 확인해보니 SM-BSF-1711로 밸런스핏 프로입니다.
릴렉스, 스트레칭, 마시지, 숙면 기능이 있다고 표시되어 있네요. 운동에서 약, 중, 강 중에서 선택하고, 족욕에서 약, 중, 강 중에서 선택하면 작동이 시작됩니다. (저는 처음에는 '중'을 선택했다가 익숙해진 후에 '강'으로 올려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기기에 닿는 발목 부위가 아파서 두꺼운 양말을 신고 했습니다.ㅎ
특장점
- 4가지 컨디셔닝 모드
- 원적외선 램프 탑재
- 스무드 기능
한 번 완료하는 데 약 15분 정도인 것 같습니다. 허리 부위에 딱딱한 목침을 대면 더 큰 자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기기로 운동을 하고 나면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기기로 운동을 한다고 해서 몸이 갑자기 좋아지는 것은 아니지만, 본격적인 운동을 하기 전에 몸을 푸는 용도로 활용하거나, 숙면을 취하기 위해 이 기기를 활용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몸이 무겁게 느껴질 때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