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매거진/블로그 테마 Newspaper를 이용한 사이트 제작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10. 25. 15:05 • 댓글:

블로그나 뉴스, 매거진 사이트를 운영하고 싶은 경우 매거진 테마를 활용하면 수월하게 사이트 제작이 가능합니다. 워드프레스에는 다양한 매거진, 블로그 테마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Newspaper 테마가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뉴스페이퍼 테마에는 카테고리별로 글들을 나열할 수 있는 다양한 모듈을 제공하므로 다양한 형식으로 콘텐츠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얼마 전에 제 메인 블로그와 비슷한 스타일로 블로그 사이트를 만들기를 원하는 분이 계셔서 작업을 해드렸습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뉴스페이퍼 테마를 이용할 경우 비교적 수월하게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만, 제대로 만들려면 먼저 기본적인 워드프레스 사용법을 익히면 도움이 됩니다.

사이트를 비슷하게 만드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지만, 그 이후에 고객의 입맛에 맞게 수정하는 작업에 시간이 제법 걸릴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를 처음 접하는 분들은 무엇 하나 수정하려고 해도 어디에 손을 대야 할지 막막할 것입니다. 그런 경우 제 워드프레스 블로그의 아무 글이나 네이버 카페에 가입하여 질문을 올려주시면, 아는 범위에서 답변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블로그나 뉴스 사이트를 만드는 경우 Newspaper의 데모를 로드하여 조금 수정하여 사용해도 제법 괜찮은 퀄리티의 사이트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워드프레스와 테마 사용법을 익히면 보다 효과적으로 사이트를 꾸밀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