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비디오하이브 Videohive 동영상 템플릿 할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11. 26. 22:18 • 댓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동영상 편집에 사용할 수 있는 After Effects, Apple Motion, Premiere Pro 템플릿 파일을 판매하는 엔바토 마켓 (Envato Market)의 비디오하이브 (Videohive)의 100여 개 품목이 50% 할인된 가격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엔바토 마켓 비디오하이브 동영상 템플릿

엔바토 마켓에서 판매하는 동영상 효과, 템플릿 등을 유튜브 영상 또는 채널이나 TV 시리즈물 등에 사용하는 경우 라이선스는 다음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50% 할인 행사를 하는 동영상 템플릿, 음악, 그래픽 파일 등의 전체 리스트는 다음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Envato Cyber Monday & Black Friday Deals 2019

그리고 일부 워드프레스 테마 및 플러그인도 블랙프라이데이 & 사이버 먼데이 기간 동안 50% 세일 중입니다. 

▷ 2019년 블랙프라이데이 테마포레스트 워드프레스 테마 할인 판매 (50% 세일)

이외에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진 해외호스팅 중 하나인 블루호스트도 할인 행사를 진행 중입니다. 저렴하게 웹호스팅을 이용하고 싶은 경우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 2019년 블랙프라이데이 웹호스팅 할인: Bluehost

블랙프라이데이 주간 동안 많은 제품을 정상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좋지만, 한편으로 싼 맛(?)에 구입했다가 낭비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렴하다고 무작정 구입하기보다 필요한지 여부를 잘 판단해야겠습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