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가구 및 인테리어 테마 InteriArt 세일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10. 31. 11:37 • 댓글:

워드프레스용 가구(퍼니처) 및 인테리어 테마인 InteriArt가 30% 할인된 39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인테리어, 가구 테마

InteriArt는 인테리어, 건축 및 가구 사이트 구축에 적합한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제공하는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이 테마에는 비주얼 컴포저(WPBakery Page Builder)와 슬라이더 레볼루션, 그리고 TZ Plus Gallery라는 프리미엄 플러그인이 탑재되어 있다고 하네요.

TZ Plus Gallery 플러그인은 다양한 형식의 갤러리를 만들 수 있는 갤러리 플러그인으로 50달러에 판매되고 있네요. (유료 테마에 번들로 탑재되는 경우 테마가 설치된 상태에서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워드프레스 갤러리 플러그인

이 테마에는 13개의 데모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가구, 인테리어 테마 데모

자세한 내용과 데모는 InteriArt 테마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테리어나 건축 관련 사이트를 제작하려는 경우 아바다, 엔폴드 같은 인기 다목적 워드프레스 테마를 활용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비주얼 컴포저(WPBakery Page Builder)는 사용이 편리하여 많은 유료 테마에 탑재되어 있지만, 테마 최적화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사이트 속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빠른 테마를 원하는 경우 Enfold, Jupiter, Divi 같은 테마가 더 좋은 선택 같습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