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호스트 Bluehost에 저렴하게 가입하여 이용하는 방법 [월 1달러 할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9. 21. 23:39 • 댓글:

저렴하면서도 괜찮은 웹호스팅 서비스, 즉 가성비가 좋은 웹호스팅을 원하는 경우 해외호스팅 중 하나인 블루호스트 (Bluehost)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 (Shared Hosting)는 제가 5~6년 전 가입할 당시만 해도 불안한 측면이 있었지만, 최근 성능이 많이 향상되었고 안정성도 많이 개선된 것 같습니다.

저는 현재 Bluehost VPS와 Bluehost 공유호스팅, 사이트그라운드, 카페24 등의 웹호스팅에서 호스팅되는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관리하고 있습니다.

다음 글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 / 워드프레스 호스팅 (WordPress Hosting)에 가입하면 월 1달러가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원하거나 방문자 수가 많은 경우 VPS 이상 상품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수가 많은 경우 공유호스팅을 이용하면(다른 웹호스팅 업체의 공유호스팅 상품도 마찬가지) 사이트가 심하게 느려질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상위 상품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블루호스트는 1) 도메인 무료, 2) SSL 보안서버 인증서 무료, 3) 여러 개의 도메인 추가 가능 (Plus 이상 상품) 등 이점이 있습니다.

블루호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외 웹호스팅 서비스 - 블루호스트(Bluehost) 소개"를 참고해보세요.

베스트셀링 DIVI 테마
16주년 기념 세일!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