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디렉터리 테마 Wilcity 할인 판매 (앱 빌더 패키지 포함)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9. 14. 18:43 • 댓글:

워드프레스 디렉터리 테마 중 하나인 Wilcity가 31% 할인된 44달러에 판매 중입니다.

워드프레스 디렉터리 테마

맛집, 레스토랑, 명소, 기업 소개, 부동산 매물 등을 제공하는 사이트를 구축할 때 디렉터리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커머스를 이용한 예약 기능도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워드프레스 디렉터리 테마 Wilcity 기능

우커머스(WooCommerce) 및 Dokan 기능을 앱으로 변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워드프레스 디렉터리 테마 Wilcity - 앱 빌더

Wilcity App 2.0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테마 판매자에게 문의해보니 앱 빌더 패키지(App Builder Package)가 이미 테마에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The app builder package already included in the theme. You can using it to build the app

(여담: 판매자가 원어민이 아닌 것 같습니다. 쉬운 영어지만 문법적으로 오류가 있네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너무 완벽하게 영어를 하려고 하다 보니 오히려 영어를 하는 데 걸림돌이 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문법적으로 조금 틀려도 자신감을 가지고 영어로 하면 좋을 듯 합니다.)

이 테마를 이용하면 별도의 Google Play 앱이나 iOS용 앱으로 쉽게 변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앱 스토어에 앱을 등록하려면 등록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과 데모는 Wilcity 테마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에서 테마포레스트에서 판매하는 다른 디렉터리 테마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테마를 살펴보고, 구축하고자 하는 사이트의 레이아웃과 비슷한 데모나 기능을 제공하는 테마를 선택하면 사이트 구축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엔폴드(Enfold)가 아직도 39달러에 할인 판매 중입니다. 엔폴드 테마를 염두에 두고 있었다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