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폴드 워드프레스 테마 할인 판매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9. 3. 00:05 • 댓글: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엔폴드(Enfold)가 35% 할인된 39달러에 판매 중이네요.

엔폴드 워드프레스 테마 할인 판매

Late Birthday Sale(늦은 생일 세일)이라는 타이틀의 이 할인 이벤트는 정확인 언제 종료되는지에 대한 정보 없이 한시적으로 진행된다고만 표시하고 있습니다.

엔폴드 테마는 현재 주간 베스트셀링 판매 5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비교적 군더더기 없는 테마 같습니다. 몇 년 전에 이 테마를 제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사용한 적이 있는데, 괜찮은 속도를 보여주었습니다. 당시에는 블로그 모듈이 부족하여 오랫동안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블로그 모듈도 보강되어 기능면에서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엔폴드 테마를 선호하는 편이지만,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는 약간(하지만 그리 많이는 아님)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더 쉬운 테마를 원하는 경우 베스트셀링 테마인 아바다(Avada)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아바다는 6년 이상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많은 테마 옵션을 제공하여 코딩 지식이 없어도 퀄리티가 괜찮은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테마 옵션에 어떤 항목들이 있는지는 시간을 내어 숙지하면 좋을 듯 합니다.

엔폴드 테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데모는 엔폴드 테마 사이트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빠른 테마를 원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테마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비주얼 컴포저와 레볼루션 슬라이더 같은 무거운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사이트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속도가 중요한 경우 비주얼 컴포저(WPBakery Page Builder) 페이지 빌더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페이지 빌더는 가능한 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지만, 사용하면 사이트를 만드는 작업이 매우 편리해집니다. 속도가 괜찮은 페이지 빌더로 무료로 제공되는 Elementor를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2개 이상의 페이지 빌더 사용 주의 사항

간혹 페이지 빌더 두 개를 동시에 설치하여 사용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가령 아바다 테마에는 Avada Builder가 탑재되어 있는데, 아바다 테마를 설치한 상태에서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를 함께 설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페이지 빌더 자체가 무거워서 사이트 속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두 개의 페이지 빌더를 설치하면 속도가 더욱 느려지고, 더구나 플러그인 간 충돌이나 테마와의 충돌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따라서 반드시 하나의 페이지 빌더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바다 테마와 엘리멘터를 함께 사용해도 될까?

아바다 테마나 엔폴드 테마 등의 인기 테마에는 자체 페이지 빌더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페이지 빌더는 사이트 속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가능한 경우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avada.tistory.com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