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Salient 테마에서 로고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8. 24. 00:00 • 댓글: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Salient에서 로고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파이어폭스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고 IE와 구글 크롬에서는 엑박으로 표시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는 일반 Logo와 Retina Logo 중 하나만 업로드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그림과 같이 Retina Logo만 업로드하면 로고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Logo와 Retina Logo를 모두 업로드한 후에 로고가 제대로 표시되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안 되면, 로고를 모두 제거한 후에 다시 업로드해보고, 캐시 플러그인의 캐시와 브라우저 캐시를 삭제한 후에 다시 체크해보면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Salient에 지원을 요청해볼 수 있습니다. 지원을 요청하기 위해서는 유효한 Support가 있어야 합니다. Themeforest 테마를 구입하면 기본 6개월의 지원이 제공되고, 구입 시에 "Extend support to 12 months(지원을 12개월로 연장)" 옵션을 선택하면 지원이 6개월 추가되어 총 12개월 동안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이 만료되기 전에 지원을 갱신하면 조금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지원이 만료된 후에는 지원을 갱신하려면 원래 가격의 거의 70% 내외의 비용이 청구됩니다.

워드프레스 테마 지원 갱신

Salient 테마의 지원이 만료된 경우 지원을 갱신하려면 42달러를 지불해야 합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