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바토 마켓 워드프레스 테마, 플러그인, 동영상 템플릿 할인 이벤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8. 13. 18:08 • 댓글:

워드프레스 테마, 플러그인과 애프터 이펙트, 애플 모션, 프리미어 프로 등의 동영상 템플릿을 판매하는 엔바토 마켓(Envato Market)에서 일부 워드프레스 테마와 플러그인, 동영상 템플릿 등을 30~50% 할인 판매하는 Sweet Birthday Sale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테마로는 Jupiter, Kallyas, Total, TheGem 등의 테마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특히 주피터 테마는 50% 할인 중이네요.

유튜브 동영상 제작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오디오, 동영상 효과 & 템플릿도 30~50% 세일 중입니다.

행사는 오는 8월 20일까지 진행됩니다. 다음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이와는 별도로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도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Divi 테마는 가장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는 테마 중 하나로 60만 명이 넘는 고객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테마포레스트의 아바다 테마가 현재까지 53만 개 정도가 판매된 점을 고려하면 대단한 것 같습니다.

Divi 테마는 다목적 테마로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약간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Divi 테마를 사용하여 쉽게 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매주 무료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