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 서머 세일(Summer Sale) - 신규 가입/업그레이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8. 8. 11:12 • 댓글:

유명한 도메인 등록 및 웹호스팅 업체인 고대디(GoDaddy)에서 집계한 통계에 의하면 가장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는 중 하나가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입니다.

가장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는 워드프레스 테마가장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는 워드프레스 테마 리스트. 출처: 고대디

Divi는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다목적 테마로,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는 약간 어려울 수 있지만, 지난 1~2년 사이에 다양한 편의 기능이 도입되었고 매주 무료 레이아웃 팩을 제공하여 사이트 제작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가 현재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Divi 테마를 고려하고 있다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 같습니다.

이 행사는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과 기존 제품 업그레이드에 모두 적용됩니다.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1년 또는 평생) 동안 사이트 개수에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고 고객 사이트에도 상용으로 설치가 가능하므로 여러 개의 사이트를 운영하거나 고객들에게 홈페이지를 제작해주는 웹 에이전시, 개발자 또는 디자이너에게 경제적인 옵션일 수 있습니다.

단일 사이트에 사용할 워드프레스 테마를 원하는 경우 아바다, 엔폴드, 뉴스페이퍼 같이 1사이트용으로 사용 가능한 테마포레스트 테마를 사용하면 비용을 아낄 수 있을 것입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