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i 테마용 무료 카이로프랙터(Chiropractor)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7. 10. 14:42 • 댓글: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를 만든 Elegant Themes에서 Divi용 무료 카이로프랙터 레이아웃 팩(Chiropractor Layout Pack)을 공개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무료 레이아웃 팩

이 레이아웃 팩에는 카이로프랙틱 또는 추나요법사를 위한 홈페이지 제작에 사용할 수 있는 요소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이미지를 상업용 프로젝트에도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레이아웃 팩은 Divi Builder에서 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여러 개의 레이아웃을 조합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125개 레이아웃 팩이 공개되었으며, 각 레이아웃 팩에 6~9개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현재 총 932개 레이아웃 사용 가능). 레이아웃 팩은 매주 추가됩니다.

이번에 공개된 Divi용 카이로프랙터 레이아웃 팩에는 총 8개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Chiropractor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2. Chiropractor Homepage (홈 페이지)

  3. Chiropractor About Page (소개 페이지)

  4. Chiropractor Resources Page (리소스 페이지)

  5. Chiropractor Contact Page (문의 페이지)

  6. Chiropractor Services Page (서비스 페이지)

  7. Chiropractor Service Page (개별 서비스 소개 페이지)

전문적인 척추교정, 추나요법, 카이로프랙틱을 취급하는 한의원이나 교정원 웹사이트를 만드는 경우에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개 페이지 디자인:

워드프레스 Divi 레이아웃 팩

Avada, Enfold, Newspaper 등을 판매하는 엔바토 마켓의 테마포레스트(Themeforest) 테마는 1사이트용으로 제공되므로 단일 사이트에는 테마포레스트 테마가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 동안(요금제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사이트 개수에 관계 없이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여러 개 사이트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하거나 클라이언트 사이트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하여 사이트를 제작하는 웹 에이전시, 웹 디자이너 또는 개발자에게 비용 효율적인 선택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