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그린 에너지(Green Energy)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6. 16. 09:33 • 댓글: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를 만든 Elegant Themes에서 매주 새로운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지난주에는 무료 Green Energy Layout Pack(그린 에너지 레이아웃 팩)이 릴리즈되었습니다.

레이아웃 팩은 Divi 테마의 페이지 빌더인 Divi Builder에서 로드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122개 레이아웃 팩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각 레이아웃 팩에는 7~8개 정도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총 레이아웃 개수는 911개입니다.

Divi 테마 레이아웃 로드하기

특정 레이아웃 팩을 활용해도 되고, 원하는 레이아웃만 로드하여 조합하여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가령 가격표 테이블이나 요금제 페이지를 만들려는 경우 'pricing'을 검색하여 마음에 드는 레이아웃을 로드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가격 테이블 페이지

'Pricing'으로 검색하면 28개의 레이아웃이 검색됩니다. 원하는 레이아웃을 로드한 후에 수정하거나 다른 레이아웃과 조합하여 필요한 요소만 남겨두고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이전에는 관리자 페이지에서 레이아웃을 검색하면 버벅대는 현상이 나타났지만, 방금 테스트해보니 그런 느낌이 사라지고 속도가 매우 빨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최근 Divi가 업데이트되면서 속도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이 Divi용 그린 에너지 레이아웃 팩에는 7개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Green Energy Landing Page (그린 에너지 랜딩 페이지)

  2. Green Energy Homepage (그린 에너지 홈페이지)

  3. Green Energy About Page (그린 에너지 소개 페이지)

  4. Green Energy Blog Page (그린 에너지 블로그 페이지)

  5. Green Energy Contact Page (그린 에너지 문의 페이지)

  6. Green Energy Services Page (그린 에너지 서비스 페이지)

  7. Green Energy How It Works Page (그린 에너지 How It Works 페이지)

블로그 페이지 디자인:

워드프레스 Divi 테마 블로그 페이지 디자인

 

문의 페이지 디자인:

워드프레스 Divi 테마 문의 페이지

 

Avada, Enfold, Newspaper 등을 판매하는 Themeforest 마켓의 테마는 1라이선스 1사이트용으로 사용 가능하지만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 동안(선택한 플랜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사이트 개수에 관계 없이 무제한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웹 에이전시에서 고객사 사이트에 설치하여 사이트를 제작하는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