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것 같은 중고 태블릿 삼성 SM-T385L 구입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5. 16. 08:24 • 댓글:

태블릿으로 아이패드 구형(아이패드3)이 있지만 제가 필요로 하는 앱을 아이패드에 설치할 수 없어 안드로이드 태블릿을 구입하려고 마음 먹고 있었습니다.

2021년 5월 추가: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1인치를 (사전예약) 구매했습니다. 쿠팡에서 와우회원으로 가입하고 삼성카드, 우리카드 또는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와우회원에도 가입했습니다.

 

애플 5세대 아이패드 프로 11형 (3세대 M1칩) 저렴하게 구입하기

애플 5세대 아이패드 프로 태블릿 PC가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다는 소식에 구입을 고민하다 사전 예약 구매를 신청했습니다. 저는 구형 3세대 아이패드를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 상

avada.tistory.com

새 것 같은 중고 태블릿 삼성 SM-T385L 구입

어제 삼성 8인치 태블릿(SM-T385L)이 매우 저렴하게 나와서 곧바로 연락하여 업어왔습니다.ㅎㅎ

새 것 같은 중고 태블릿 삼성 SM-T385L 구입

제조연월이 2019년 3월로 표시되어 있고, 사실상 신상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전 주인이 핸드폰 사면서 사은품으로 받은 것이라고 하는데, 케이스도 없이 그냥 몇 번 켜 본 것이 다 인 것 같습니다.

케이스는 어제 밤에 인터넷으로 주문했고 필요한 앱을 대강 설치했습니다. 7인치는 화면 크기가 탭으로서는 작은 감이 있었지만, 8인치는 1인치 차이지만 작다는 느낌이 들지는 않네요. 10인치에 비해 들고 다니기에도 좋고, 여러 면에서 개인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오래 전에 7인치 삼성 태블릿과 모토로라 줌(Motorola Xoom)을 사용하다가 모두 사망하는 바람에 아이패드로 갈아탔다가 이번에 삼성 8인치 태블릿을 추가로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Windows 태블릿인 델 베뉴(Dell Venu)를 저렴하게 직구로 구입하기 위해 변팔(변칙 페이팔)까지 만들어 시도해보았지만 결제 오류가 발생하여 포기한 적이 있습니다.

태블릿은 신상보다는 중고로 구입해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많은 사용자가 태블릿을 구입하여 처음에는 신기해서 만져보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사용하지 않게 됩니다. 운이 좋으면 신상 같은 중고 태블릿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인치의 갤럭시탭 S2 모델과 비교했을 때 SM-T385L은 조금 더 두껍고 세로가 긴 편입니다. (S2 모델이 가로가 세로에 비해 넓은 편입니다.) 가격면에서는 S2보다 저렴합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232

 

저렴한 컬러 레이저 프린터 구입 (삼성 SL-C513)

일요일에 급히 컬러 인쇄를 할 일이 있어서 지난 금요일 밤에 쿠팡에서 가장 저렴한 컬러 레이저 프린터를 주문했습니다. 구입한 제품은 삼성전자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513으로 컬러 레이저 프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