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자동차 정비소(Mechanic) 레이아웃 팩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5. 3. 00:30 • 댓글:

지난주에 공개된 워드프레스 Divi용 무료 Mechanic 레이아웃 팩.

Divi용 무료 Mechanic 레이아웃 팩

Mechanic Layout Pack에는 자동차 정비와 관련된 고화질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이미지를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Mechanic Service라는 용어가 나오는데요. 조금 찾아보니 자동차 정비, 차량 정비를 의미하네요.

이 레이아웃 팩에는 총 7개의 레이아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Mechanic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2. Mechanic Homepage (홈페이지)
  3. Mechanic About Page (회사 소개 페이지)
  4. Mechanic Blog Page (블로그 페이지)
  5. Mechanic Contact Page (문의 페이지)
  6. Mechanic Services Page (서비스 페이지)
  7. Mechanic Service Page (서비스 페이지)

About 페이지 디자인:

Divi용 무료 Mechanic 레이아웃 팩 - About 페이지Divi용 무료 Mechanic 레이아웃 팩 - About 페이지 디자인. 출처: Elegant Themes.

 

Services 페이지 디자인:

Divi용 무료 Mechanic 레이아웃 팩 - Services 페이지Divi용 무료 Mechanic 레이아웃 팩 - Services 페이지 디자인. 출처: Elegant Themes.

Mechanic 레이아웃 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legant Themes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Divi 개발업체인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쉬지 않고 무료 레이아웃 팩을 거의 2년 동안 공개해오고 있습니다. Divi 테마가 사용이 까다로운 편이지만 매주 공개하는 무료 레이아웃 팩을 활용하면 Divi 테마 사용법을 익히는데 도움이 되고 몇 개의 레이아웃을 조합하여 페이지를 만드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Divi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 개선이 꾸준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Divi 테마의 요금제(플랜)에는 연간 라이선스와 라이프타임(평생) 라이선스가 있으며 라이선스 기간(즉, 요금제에 따라 1년 혹은 평생) 동안 사이트 개수에 구애 받지 않고 테마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