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호스팅 a2 hosting 박싱데이(Boxing Day) 세일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12. 23. 12:41 • 댓글:

해외호스팅 중 하나인 a2 hosting이 박싱데이(Boxing Day) 세일을 12월 26일 하루 동안 실시한다고 하네요. 우리나라 시각으로 12월 26월 오후 3~4시경부터 시작될 것 같습니다.

  • Shared Hosting ($2.96/mo) & Managed WordPress - 63% 할인 코드: BOXING
  • Managed VPS & Core VPS - 50% 할인 코드: BOXVPS
  • Reseller Hosting - 40% 할인 코드: BOXSELL
  • Select SSD Dedicated Servers - 50% 할인 코드: BOXDEDI

a2 hosting은 호불호가 갈리는 편입니다. 일부 글에서 이 호스팅이 매우 빠르다고 소개하고 있지만, 속도가 생각처럼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는 1년 정도 사용해보았지만 속도가 그리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다만, 무료 SSL 인증서 등 편의 기능은 나름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특히 고객 지원에서 불만을 호소하는 사용자들이 있습니다.

※ 참고로 이 글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웹호스팅에 가입하면 제가 약간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커미션을 위해 특정 서비스를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a2 hosting, 블루호스트, 사이트그라운드 등에서 호스팅되는 사이트를 다년간 직접 운영하거나 관리하면서 경험한 내용을 전달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 링크를 클릭하여 Bluehost 공유호스팅에 가입하면 월 1달러가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웹호스팅을 원하는 경우에 괜찮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원하는 경우 사이트그라운드(SiteGround)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블루호스트와 사이트그라운드를 비교한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엔터프라이즈급 호스팅을 원하는 경우 WP Engine이라는 웹호스팅 업체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업체는 지난 6월 말에 워드프레스 제네시스 프레임워크(Genesis Framework)로 유명한 StudioPress를 인수하여 워드프레스 부문을 강화하였습니다.

WP Engine에서도 12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서비스에 가입할 때 쿠폰코드 webweek2018를 입력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업체의 웹호스팅 서비스에 가입하면 제네시스 프레임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 제네시스 프레임워크를 사용한 워드프레스 사이트에서 작업을 한 적이 있는데, 속도가 비교적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프레임워크는 최근 워드프레스 트렌드와는 맞지 않는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참고로 박싱데이(Boxing Day)는 12월 26일로 캐나다 등에서 법정공휴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이 날의 기원으로서는 19세기 중엽, 퀸 빅토리아시대의 영국에서 시작된 박싱데이(Boxing Day)는 처음엔 하인과 상업종사자들에게 주인이 선물을 넣은 박스(Box)를 선물하던 것에서 시작된 문화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