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구입하고 싶은 워드프레스 테마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7. 11. 15. 23:00 • 댓글:

시간이 될 때 테스트해보고 싶은 워드프레스 테마가 있습니다. WPLMS라는 LMS(학습관리시스템)용 테마인데요, 시간을 두고 사용법을 익히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혹은 사이버 먼데이 기간 동안 이 테마가 할인 품목에 포함되기를 기대해봅니다.

작년에는 베스트셀링 테마인 아바다가 1~2시간 동안 반짝 할인을 한 적이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는 줄곧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테마로서, 할인은 매우 드물게 하는 편입니다. (할인을 안 해도 판매 1위를 몇 년 동안 지키고 있으니 굳이 세일을 할 필요성을 못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워드프레스가 부담스럽다면 Wix 같은 CMS를 사용해보는 것도 한 방법 같습니다. Wix가 SEO(검색엔진최적화)에 약해서 그 동안 약점으로 지적되어 왔지만 최근 SEO가 많이 개선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블랙프라이데이 주간 동안 SitegroundBluehost 같은 해외 웹호스팅 업체에서도 기습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비교적 저렴하게 해외 웹호스팅을 이용하고 싶은 경우 이런 세일 기간을 노려보는 것도 한 방법 같습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