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에서 검색 아이콘과 소셜 아이콘 표시/숨기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10. 28. 21:55 • 댓글:

워드프레스 Divi 테마를 설치하면 알림판에 Divi > Theme Options 메뉴가 추가되어 다양한 테마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세부 옵션은 외모 > 사용자 정의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Divi 테마

Header & Navigation(헤더 및 네비게이션)을 클릭하면 헤더와 내비게이션(탐색 메뉴)과 관련된 옵션이 표시됩니다.

Divi 테마 헤더 옵션

Header Format(헤더 양식)에서는 헤더 레이아웃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워드프레스 Divi 테마의 헤더 스타일 변경하기" 참고). 헤더에 표시되는 검색 아이콘과 소셜 아이콘은 Header Elements(헤더 요소)에서 제어할 수 있습니다.

Divi 테마 헤더 요소

소셜 아이콘과 검색 아이콘 외에 전화번호와 이메일을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전화번호, 이메일, 소셜 아이콘은 보조 메뉴바에 표시됩니다. 색상, 글자 크기 등은 헤더 및 네비게이션 > 보조 메뉴바에서 지정할 수 있습니다.

Divi 테마 보조 메뉴바

Divi 테마는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제대로 사용하려면 다른 테마와 마찬가지로 사용법을 익히면 좋습니다. 이 테마를 만든 Elegant Themes에서는 거의 매주 무료 레이아웃 팩을 제공합니다. 무료 레이아웃 팩을 활용하거나 레이아웃을 분석하여 사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