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힘든 직업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10. 3. 21:07 • 댓글:

2014년에 'World's Toughest Job(세상에서 가장 힘든 직업)'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동영상입니다.

재작년에 영어로 된 원본 영상을 봤는데, 오늘 찾아보니 한국어 자막이 입혀진 버전이 있네요.

오늘 OCN에서 '신과함께-죄와벌'을 방영하여 시간을 내어 시청했습니다. 영화관에서 보았다면 좋았겠지만 어쩌다가 기회를 놓쳤네요.

보면서 영화가 꽤 짜임새 있게 잘 만들어졌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는 과연 그런 재판을 통과할 수 있을까? 오늘 잠이 안 올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World's Toughest Job'이라는 유튜브 영상이 생각이 났습니다. 살아 계실 때 부모님께 잘 해 드려야 하는데... 말처럼 쉽지가 않네요.

거창한 것보다 더 자주 안부 전화를 드려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