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적인 폭염에 건강 주의하세요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8. 4. 05:59 • 댓글:

사상 최악 폭염이 전국을 강타하고 있습니다. 저는 나름대로 더위를 많이 타는 체질이 아니라 자부해왔지만 엊그제부터는 몸이 조금 힘들어하네요.ㅎㅎ

에어컨을 하루에 2~3시간만 틀다가 며칠 전부터는 5~6시간 이상 틀고 있습니다.

낮에 실내 온도가 10시 조금 넘어가니까 35도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36도 이상으로 올라가지는 않네요.) 에어컨을 켜도 (약하게 켜서 그런지) 2~3도 정도 내려가는 정도네요.ㅠㅠ

기록적인 폭염

하지만 어제 새벽에 운동하러 근처 공원에 나갔더니 약간 선선한 바람이 부네요. 무더위가 맹위를 떨치지만 이 또한 지나가겠죠. 훗날에 '그 때에는 그렇게 더웠지' 하는 날이 올 것입니다.

폭염에 건강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