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급 워드프레스 웹호스팅 WP Engine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7. 14. 23:17 • 댓글:

블루호스트사이트그라운드, 고대디 같은 비교적 가성비가 뛰어난 웹호스팅 업체들이 우리나라에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보다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급 웹호스팅을 원한다면 WP Engine 같은 업체가 있습니다.

해외 호스팅

WP Engine은 전 세계 140개국의 8만 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레벨의 웹호스팅 업체로 블루호스트 등에 비해 가격이 제법 비싼 편입니다.

해외 호스팅

워드프레스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플랫폼 WP Engine은 아시아의 경우 타이완과 도쿄에 데이터센터가 있고 WP Engine으로 이전 후 사이트 속도가 평균 38% 빨라졌다고 하네요. 가격보다 성능이 중요한 비즈니스급 웹호스팅을 원하는 경우 이 업체를 이용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WP Engine은 최근 제네시스 프레임워크(Genesis Framework)로 유명한 StudioPress를 인수하면서 워드프레스 비즈니스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저렴하면서 괜찮은 리소스를 제공하는 가성비가 우수한 웹호스팅 서비스를 원하는 경우에는 Bluehost나 SiteGround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이 글에 포함된 WP Engine 링크를 클릭하여 웹호스팅 서비스에 가입하면 제가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WP Engine은 Google Cloud Platform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을 이용합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