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ultr와 온라인 게임 서버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5. 9. 09:36 • 댓글:

Vultr에서 온라인 게임을 호스팅하는 서버를 만들 수 있는지 문의해보니 다음과 같은 답변을 주네요.

Our general recommendation for any software is to defer to the recommended specifications set by the software creators. While we support the underlying infrastructure on which your application runs on, specific recommendations related to application performance and necessary hardware are not something we are able to provide.

즉, 게임 개발자가 요구하는 권장 사양을 참조하는 것이 좋으며, Vultr에서는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기본적인 인프라를 지원하지만 응용 프로그램의 성능과 필요한 하드웨어와 관련된 특정 권장 사항에 대해서는 Vultr에서 어떻게 할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먼저는 게임에서 요구하는 권장사항을 체크하여 Vultr에 문의해보면 안전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Vultr에서는 마인크래프트 서버를 설치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게 가상서버호스팅(VPS)를 이용하려는 경우 Vultr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관리형 VPS는 직접 서버를 세팅하여 운영해야 하는 부담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웹호스팅으로 VPS를 고려하는 경우 관리형 VPS(예: 블루호스트 VPS)를 이용하면 지원과 cPanel이 제공되므로 비교적 수월하게 서버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