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co.kr, com 도메인을 저렴하게 등록하는 방법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5. 4. 17:06 • 댓글:

카페24나 가비아 등에서 웹호스팅 서비스에 가입하면서 도메인을 등록하면 도메인 등록 비용이 조금 비쌀 수 있습니다.

웹호스팅에 가입하면서 도메인을 등록하면 편리한 측면이 있기 때문에 비용도 소액이기 때문에 그냥 등록하는 경우가 많을 것 같습니다.

국내 도메인(.kr, .co.kr 도메인 이름) 등록 비용을 조금이라도 절약하고 싶은 경우에는 한국인터넷정보센터 도메인 등록비용 비교 사이트에서 도메인 등록/갱신 비용을 비교하여 저렴한 곳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현재 이용 중인 도메인 등록기관의 비용이 비싸다면 기관 이전을 저렴한 도메인 등록대행기관으로 도메인을 이전시킬 수 있습니다. ("저렴하게 도메인 등록하기"의 "도메인 기관 이전" 참고)

닷컴 도메인(.com)의 경우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더 저렴하게 도메인을 등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고대디를 이용하면 1300원 정도에 닷컴 도메인 등록이 가능합니다.

도메인이 한 두 개면 큰 비용이 아니지만 많은 도메인을 등록하여 유지하고 있다면 가급적 저렴한 곳을 찾아서 도메인을 등록하거나, 현재 보유 중인 도메인을 저렴한 기관으로 이전하면 비용을 아낄 수 있을 것입니다.

저렴한 웹호스팅 서비스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