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와 오라클 DB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5. 4. 09:55 • 댓글:

워드프레스에서 오라클 DB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다음 글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개발자들은 워드프레스에서 Oracle DB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모르고 대부분의 블로그에서는 오라클 DB에 대해 "사용할 수 없다"고 언급하고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링크된 글에서는 워드프레스에서 오라클 DB를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솔루션이 제시되어 있습니다.

Sometimes it might be a bit intimidating for WordPress developers to work using Oracle database. As most of the developers don’t know about the process and usually most of the blogs says ‘NO’ for Oracle DB. Here’s the solution of the problem to help you work with Word Press using Oracle DB.

예전에는 MS, 썬마이크로시스템즈, 오라클 등 굵직한 IT 업체들의 문서/웹 사이트를 많이 번역했지만 최근에는 어플 관련 번역이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