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호스팅 사이트그라운드와 블루호스트에서 2단계 인증 비활성화하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4. 14. 22:39 • 댓글:

해외 호스팅 사이트그라운드블루호스트에서 2단계 인증을 설정하면 로그인할 때 OTP 프로그램에서 생성하는 일회용 암호를 입력해야 하므로 보안이 향상됩니다.

스마트폰을 변경하거나 더 이상 2단계 인증 기능을 사용하고 싶지 않은 경우 다음 방법에 따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그라운드에서 2단계 인증 비활성화하기

SiteGround 사이트에서 로그인한 후에 오른쪽 상단에 있는 My Details를 클릭합니다.

해외호스팅 사이트그라운드

Login Details 섹션에서 Two-Factor Login 옆에 있는 Disable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곧바로 2단계 인증이 비활성화되고 이메일로 2단계 인증이 비활성화되었음을 알리는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블루호스트에서 2단계 인증 비활성화하기

Bluehost 사이트에 로그인한 후 account > passwords를 클릭합니다.

해외호스팅 블루호스트

맨 아래에 two factor authentication 섹션이 있습니다. Disable two factor authentication을 클릭합니다.

해외호스팅 블루호스트

그러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해외호스팅 블루호스트

email me the token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메일로 토큰이 전송됩니다. 이메일로 전달된 토컨을 Please check your email for a two factor token 아래의 상자에 입력합니다.

그런 다음 disable two factor auth 버튼을 클릭하면 2단계 인증이 비활성화됩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