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4.9.5 업데이트 릴리스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4. 4. 07:59 • 댓글:

오늘 워드프레스가 4.9.5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 4.9.5는 유지보수 릴리스로 28개의 버그가 수정되었고 번들로 제공되는 Twenty Seventeen 테마와 Hello Dolly 플러그인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사용자 정의하기, 미디어 라이브러리, 오류 알림 등에서 나타난 버그와 일부 보안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자동으로 4.9.5로 업데이트될 것입니다. 만약 자동으로 업데이트되지 않는다면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하여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됩니다.

워드프레스 4.9.5 릴리스 노트는 여기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영문).

워드프레스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워드프레스 코어 파일, 테마, 플러그인을 항상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Wordfence Security나 iThemes Security 같은 보안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정기적으로 백업을 하면 안전하게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소홀히 하면 보안에 구멍이 생겨 멀웨어 등 악성코드에 감염될 수 있습니다. 멀웨어에 감염되면 치료가 쉽지 않고 비용도 많이 듭니다.

워드프레스와 관련하여 문제가 있거나 악성코드에 감염되어 치료를 해야 하는 경우 여기에서 서비스(유료)를 의뢰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