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매장/점포/지점/프랜차이즈 플러그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3. 27. 22:43 • 댓글:

워드프레스로 프랜차이즈 사이트를 구축할 때, 매장을 검색하고 지도에 매장을 표시하는 기능을 추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Super Store Finder와 같은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매장/점포/지점/프랜차이즈 플러그인

간편한 방법으로 케이보드 게시판용 스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케이보드 플러그인을 잘 사용하지 않지만, 간단하게 한국형 게시판을 운영하려는 경우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KBoard 오션 프랜차이즈 스킨을 사용하면 각각 지점을 소개하고 손님이 찾아오기 쉽게 지도 위에 지점을 표시 해줍니다.

그림과 같이 주소 검색을 하여 지점/점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직접 지역(예: 서울)을 선택하면 해당 지역의 지점/점포가 표시됩니다.

또, 지도에서 검색하려는 지역을 직접 클릭할 수도 있습니다.

  • http://www.cosmosfarm.com/wpstore/product/kboard-ocean-franchise-skin?page=1

참고

https://avada.tistory.com/2138

 

워드프레스 멀티사이트 설치하기 (최신 워드프레스 버전)

워드프레스에서 여러 개의 사이트를 운영하고 싶은 경우 개별적으로 사이트를 설치해도 되지만 멀티사이트를 이용하면 편리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많은 사이트를 하나의 워드프레스에서 관리하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WooCommerce 상품 필터 플러그인 - 워드프레스 정보꾸러미

워드프레스에서 우커머스를 설치하여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의 기본적인 필터링 기능 외에 다양한 기능을 원하는 사용자가 많습니다. 이런 요구에 부합하는 플러그인으로 Wo

www.thewordcrack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