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Rank Math SEO 플러그인 봄맞이 할인 행사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4. 3. 10. 17:15 • 댓글:

인기 워드프레스 SEO 플러그인인 Rank Math가 봄을 맞이하여 할인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워드프레스 Rank Math SEO 플러그인 봄 할인 행사

워드프레스 Rank Math SEO 플러그인 봄맞이 할인 행사 (Spring Sale)

워드프레스에는 Yoast SEO가 가장 오래되고 가장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지만, 기능상으로는 Rank Math가 더 좋은 편입니다. 제 워드프레스 블로그에서는 대부분 Rank Math가 설치되어 있고, 워드프레스 정보꾸러미 사이트에서도 몇 년 전에 Rank Math로 바꾸었습니다.

Yoast SEO든 Rank Math 등 어느 것을 사용하든 무난한 것 같습니다. 또한, 별다른 SEO 설정을 하고 싶은 경우에는 무료 버전을 사용해도 됩니다. 보다 상세하게 SEO(검색엔진 최적화) 설정을 하고 싶은 경우에는 Rank Math 프로 버전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Rank Math SEO에는 PRO, BUSINESS, AGENCY 등 세 가지 플랜이 있습니다. 유료 버전에서는 더 많은 키워드를 추적할 수 있고, 강력한 스키마 생성 도구(Schema Generato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인공지능(AI) 시대를 맞이하여 Content AI 기능도 Rank Math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Content AI를 사용하여 SEO에 맞는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Content AI 기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Rank Math의 Content AI 페이지를 참고해보세요.

(엘리멘터와 같은 페이지 빌더나 DivI 테마 등에서도 AI를 접속하는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Divi 테마에서는 Divi Code AI 기능을 도입하여 이미지, 텍스트 생성뿐만 아니라 코딩 작성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Rank Math 봄 세일은 제한된 기간 동안 진행됩니다. 대부분 귀차니즘 때문에 SEO 플러그인만 설치하고 글을 작성할 때 별다른 설정을 하지 않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SEO는 주의를 기울여 설정하면 구글 등 검색엔진에서 보다 효과적으로 노출되는 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상세하게 SEO 세팅을 해보고 싶은 경우 유료 버전이 괜찮은 옵션이 될 것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Rank Math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참고

https://avada.tistory.com/3137

 

워드프레스 Rank Math SEO 플러그인: 브레드크럼 적용하기(feat. GeneratePress 테마)

사이트에 브레드크럼(Breadcrumb)을 표시하면 방문자들이 쉽게 이동 경로를 클릭하여 이동할 수 있고 구글 등 검색엔진에서는 검색 결과에 브레드크럼 경로를 표시하므로 SEO에도 유리합니다. 이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3020

 

워드프레스 Rank Math SEO 플러그인: 검색엔진에 노출되는 제목 변경하기

네이버, 구들 등 검색엔진에서 검색했을 때 검색되는 워드프레스 사이트의 제목이나 설명, 개별 페이지나 글 등의 제목을 변경하고 싶은 경우 Yoast SEO, Rank Math SEO(검색엔진최적화), All in One(AIO) SE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