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 회원 1만명 달성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3. 11. 15. 16:59 • 댓글:

지난 1월에 네이버 카페 회원 5천 명을 달성한 지 약 10개월 만에 회원 1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 회원 1만명 달성

워드프레스는 티스토리에 비해서는 사용법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는 웹호스팅을 카카오에서 제공하므로 블로거들은 글만 작성하면 되지만, 워드프레스의 경우 웹호스팅을 선택하고 테마와 플러그인을 모두 선택하여 설치하고 세팅해야 하므로 어렵게 느껴질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조금 익숙해지면 자유롭게 사이트를 꾸밀 수 있고, 기능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사실 능력만 되면 거의 모든 사이트를 워드프레스로 만들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를 블로깅 시스템 정도로 이해하는 분들이 계시지만, 워드프레스는 블로그에서 포트폴리오 사이트, 기업 사이트, 인강 사이트, 쇼핑몰 등 모든 사이트 구축에 이용됩니다.

"워드프레스를 사랑하는 사람들" 네이버 카페에서 워드프레스와 웹호스팅 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사용자 모임, 홈페이지, ... : 네이버 카페

워드프레스,홈페이지,테마,플러그인,웹호스팅,애드센스,블루호스트,클라우드웨이즈,SEO,챗GPT포스팅,보안

cafe.naver.com

참고

https://avada.tistory.com/2897

 

엘리멘터 무료 버전 vs. 프로 버전 비교

엘리멘터(Elmentor)는 500만 개가 넘는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는 인기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입니다. 엘리멘터는 무료 버전과 프로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Elementor 프로 버전에서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3046

 

해외웹호스팅: 클라우드웨이즈 vs. 블루호스트 vs. 카페24 비교 (Cloudways vs. Bluehost vs. Cafe24)

저는 오랫동안 블루호스트(Bluehost)를 이용해 왔으며 2021년부터는 클라우드웨이즈(Cloudways) 웹호스팅 서비스도 함께 이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일부 중요하지 않는 블로그는 Bluehost에서 호스팅되고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