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 비치 렌탈 레이아웃 팩(Beach Rentals Layout Pack) 무료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3. 11. 6. 13:00 • 댓글: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에서는 매주 새로운 레이아웃 팩이 추가되어 페이지 제작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Divi는 아바다 테마와 유사한 기능을 제공하는 다목적 테마로서 아바다 테마와 비슷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Divi는 AI 기능을 추가하여 차별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Divi Code AI 기능을 도입하여 코딩 작업까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Divi 테마에서 제공하는 레이아웃 팩을 활용하여 랜딩 페이지를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를 사용하여 랜딩 페이지를 쉽게 만드는 방법

워드프레스를 이용할 경우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면 비교적 수월하게 랜딩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Divi 테마를 사용하면 엘리멘터 못지않게 쉽게 랜딩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avada.tistory.com

최근 비치 렌탈 레이아웃 팩(Beach Rentals Layout Pack)을 비롯한 재무설계(Financial Planning), 밋업 이벤트(Meetup Event), 노인간호(Senior Care), 치과(Dental Office) 등  몇 가지 무료 레이아웃 팩이 추가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비치 렌탈 레이아웃 팩(Beach Rentals Layout Pack) 무료 다운로드

Elegant Themes에서 매주 새로운 레이아웃 팩을 제공하고 있는데, 지난달에 공개된 비치 렌탈 레이아웃은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스타일이라 여기에 소개합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비치 렌탈 레이아웃 팩(Beach Rentals Layout Pack) 무료 다운로드

비치 렌탈과 관련이 없는 사이트에서도 이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레이아웃을 로드하여 이미지와 텍스트를 변경하여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비치 렌탈 레이아웃 팩(Beach Rentals Layout Pack)에는 7개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 레이아웃 팩과 다른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이미지와 그래픽을 라이선스 제약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Divi 빌더 라이브러리에 338개의 레이아웃 팩과 2476개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등록되어 있으며, 각 레이아웃 팩에는 6~8개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이아웃 팩은 다음과 같은 7개의 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비치 렌탈 랜딩 페이지(Beach Rentals Landing Page)
  2. 비치 렌탈 서비스 홈 페이지(Beach Rentals Home Page)
  3. 비치 렌탈 서비스 소개 페이지(Beach Rentals Services Page)
  4. 비치 렌탈 서비스 개별 페이지(Beach Rentals Service Page)
  5. 비치 렌탈 소개 페이지(Beach Rentals About Page)
  6. 비치 렌탈 블로그 페이지(Beach Rentals Blog Page)
  7. 비치 렌탈 문의 페이지(Beach Rentals Contact Page)

홈 페이지 레이아웃 디자인 예시:

Divi 테마는 연간 라이선스와 평생 라이선스 등 두 가지 라이선스로 판매되며, 라이선스 기간 동안 사이트 개수에 제한 없이 설치가 가능합니다. 여러 개의 사이트를 운영하거나 웹 에이전시, 웹 디자이너, 웹 개발자 등에게 경제적인 선택일 수 있습니다. 1~2개 사이트에 사용하는 경우에는 아바다, 뉴스페이퍼 등 테마포레스트 테마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테마포레스트 테마는 1사이트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여러 개의 사이트에 적용할 경우에는 사이트 개수만큼 라이선스를 구입해야 함).

자세한 내용과 데모는 비치 렌탈 레이아웃 팩(Beach Rentals Layout Pack) 소개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

https://avada.tistory.com/3102

 

Divi 테마: 생성형 AI로 이미지와 텍스트를 무제한 생성 가능한 Divi AI 릴리스

워드프레스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 Divi 테마의 비주얼 편집기에 통합되어 사용되는 Divi AI를 출시했습니다. Divi AI를 이용할 경우 생성형 AI로 이미지와 텍스트를 무제한 생성할 수 있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897

 

엘리멘터 무료 버전 vs. 프로 버전 비교

엘리멘터(Elmentor)는 500만 개가 넘는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는 인기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입니다. 엘리멘터는 무료 버전과 프로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Elementor 프로 버전에서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335

 

워드프레스 GeneratePress 테마 라이선스 (+요금제)

워드프레스에는 정말 많은 테마가 있습니다. 테마 라이선스는 테마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아바다, 엔폴드, 뉴스페이퍼 등 테마포레스트 테마의 경우 동일한 라이선스가 적용됩니다(참고). Generat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