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칩 Namecheap 닷넷(.net) 도메인/닷컴(.com) 도메인 할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3. 9. 20. 00:14 • 댓글:

우리나라에도 비교적 잘 알려진 도메인 등록대행업체 중 하나인 네임칩(Namecheap)에서 .net(닷넷) 도메인을 4.48달러에 등록할 수 있는 깜짝 세일을 한시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com(닷컴) 도메인도 5.98달러에 등록이 가능합니다.

네임칩 Namecheap 닷넷(.net) 도메인 닷컴(.com) 도메인 할인

네임칩 Namecheap 닷넷(.net) 도메인/닷컴(.com) 도메인 할인

닷컴 도메인 관리기관인 Verisign이 공급 가격(리셀 가격)을 매년 인상하고 있어 닷컴 도메인의 등록비가 매년 오르고 있습니다. 2023년 9월 1일부터 닷컴 도메인의 공급가격이 8.97달러에서 9.59달러로 인상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도메인 등록대행업체들도 닷컴, 닷넷 등의 도메인 등록비를 인상하고 있습니다.

가비아는 9월 1일부터 닷컴 도메인의 등록비를 22,000원에서 24,000원으로 인상했습니다.

닷컴 도메인을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은 경우 Namecheap 같은 업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임칩에서는 .com 도메인을 5.98달러에 등록이 가능합니다.

도메인 등록 시 NEWCOM598을 프로모 코드 필드에 입력해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러한 할인은 보통 첫 해에 대해서만 적용이 될 수 있으므로, 도메인 만료일 전에 다른 기관으로 이전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도메인을 갱신할 수 있을 것입니다.

네임칩은 또한 한시적으로 .net 도메인을 4.48달러에 등록할 수 있는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Namecheap 홈페이지 방문하기

참고

https://avada.tistory.com/3046

 

해외웹호스팅: 클라우드웨이즈 vs. 블루호스트 비교 (Cloudways vs. Bluehost)

저는 오랫동안 블루호스트(Bluehost)를 이용해 왔으며 2021년부터는 클라우드웨이즈(Cloudways) 웹호스팅 서비스도 함께 이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메인 워드프레스 블로그는 Bluehost에서 호스팅되고 있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897

 

엘리멘터 무료 버전 vs. 프로 버전 비교

엘리멘터(Elmentor)는 500만 개가 넘는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는 인기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입니다. 엘리멘터는 무료 버전과 프로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Elementor 프로 버전에서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