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 Read More 버튼 표시하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3. 4. 27. 12:10 • 댓글:

뉴스, 매거진, 블로그 사이트 운영에 적합한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Newspaper(뉴스페이퍼)는 다양한 블로그 모듈/블록을 제공하여 콘텐츠를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스타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전체 글 목록이나 특정 카테고리 글들을 나열하는 블록을 사용하는 경우 항목들에 표시할 포스트 메타 정보를 활성화/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 Read More 버튼 표시하기

뉴스페이퍼 테마에서는 글들을 전체 혹은 특정 카테고리별로 나열할 수 있는 다양한 블록과 그리드가 제공됩니다.

블록에서 개별 포스트 항목에 표시할 포스트 메타 정보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Read More 버튼을 표시하고 싶은 경우, 해당 블록을 선택하고 Layout 탭을 클릭한 다음, Article Meta Info 섹션의 Button 설정 부분에서 "더 읽기"("더 보기") 버튼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 Read More 버튼 표시하기

버튼 문구는 자유롭게 수정이 가능합니다. 블록에 따라 Button 설정 옵션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참고로 GeneratePress 테마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뉴스페이퍼처럼 글들을 카테고리별로 나열하는 블록이나 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GP 테마의 최신 글 리스트에서 Read More를 표시하려면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 » 외모 » 사용자 정의하기 » Layout »Blog로 이동하여 Read more label(더 읽기 라벨)을 지정할 수 있고, Read More를 버튼으로 표시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버튼 스타일은 CSS로 조정이 가능합니다.

Newspaper X 테마

뉴스페이퍼 테마와 비슷한 이름의 Newspaper X라는 무료 테마가 있습니다.

이 테마는 사용자가 별로 없고, 2년 이상 업데이트가 안 되고 방치되고 있으므로 사용하지 않는 것 같이 안전할 수 있습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974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 라이선스를 다른 사이트에 적용하는 방법

워드프레스 유료 테마를 사용하다가 다른 사이트에 해당 테마를 적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 등 Themeforest 테마의 경우 1개 사이트에 사용할 수 있으므로 추가 사이트에 적용하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741

 

클라우드웨이즈 워드프레스 설치 및 도메인 설정 방법 (Cloudways)

아마존 AWS나 DigitalOcean, Vultr와 같은 서비스를 제대로 이용하려면 리눅스 서버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서버에 대한 지식 없이 AWS 등을 사용하다 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다른 호스팅으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