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베스트셀링 테마 아바다/Divi 테마 블프 세일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2. 11. 23. 23:12 • 댓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다양한 워드프레스 테마와 플러그인, 그리고 웹호스팅이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베스트셀링 테마인 아바다(Avada)와 Divi 테마도 블프 기간 동안 세일을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GeneratePress 테마도 블프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합니다.

 

🌈 GeneratePress 테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중

속도가 빠른 것으로 평가받고 있는 워드프레스 GeneratePress 테마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 워드프레스 사이트에는 대부분 GP 테마가 설치되어 있...

cafe.naver.com

또한, 블루호스트, FastComet, GreenGeeks 등의 웹호스팅에서도 블프 기간 동안 세일을 진행 중입니다.

 

🌈 블루호스트/FastComet/GreenGeeks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블루호스트(Bluehost), FastComet, GreenGeeks 등의 해외 호스팅에서도 블프 세일을 진행하고 있네요. 블루호스트(Bluehost) 블루호스트의 경우 ...

cafe.naver.com

워드프레스 베스트셀링 테마 아바다/Divi 테마 블프 세일

아바다 테마 세일

워드프레스 베스트셀링 테마 아바다 테마 세일

아바다 테마를 비롯하여 Flatsome, Betheme, Enfold, Newpaper 등 인기 테마포레스트 테마들이 블프 기간 동안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Avada 테마는 10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베스트셀링 테마입니다. 아바다 테마는 현재 85만 여개의 판매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는 많은 테마 옵션을 제공하여 코딩 지식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대로 활용하려면 테마 옵션에 어떤 것이 있는지를 파악하여 숙지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레이아웃 기능을 제공하여 알림판 내에서 (테마 파일을 편집하지 않고) 헤더부터 푸터까지 사이트의 모든 요소를 커스텀할 수 있습니다.

 

전체 사이트 편집 기능을 제공하는 워드프레스 테마와 플러그인 - 워드프레스 정보꾸러미

워드프레스가 5.9 버전으로 업데이트되면서 비록 베타 단계이지만 전체 사이트 편집(Full Site Editing; FSE) 기능을 제공하는 최초의 블록 테마인 Twenty Twenty-Two 테마가 공식 테마로 탑재되었습니다.

www.thewordcracker.com

아바다 테마는 좀처럼 할인을 하지 않지만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45달러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에 대한 자세한 정보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 세일

아바다 테마와 판매량에서 경쟁하고 있는 테마로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가 있습니다. DivI 테마는 이 글 작성 기준으로 88만 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Divi 테마는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기능이 특징이며 지난 몇 년 동안 매주 지속적으로 무료 레이아웃 팩이 추가되고 있어 랜딩 페이지 제작 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웹 개발자 레이아웃 팩(Web Developer Layout Pack) 다운로드

워드프레스에서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테마는 유명한 아바다(Avada) 테마입니다. 아바다 테마는 현재 835,000개 이상이 판매되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바다 테마보

avada.tistory.com

아바다 등 테마포레스 테마는 1) 1개 사이트에 적용 가능, 2) 6개월 기본 지원 제공, 3) 평생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테마포레스트 테마는 지원이 종료되더라도 테마가 존속하는 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 반해, 디비 테마 연간 구독형(Yearly Access)과 라이프타임 요금제(Lifetime Access) 등 두 가지 플랜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라이선스 기간(1년 또는 평생) 동안 무제한 사이트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블프 세일

Divi 테마는 이러한 라이선스 방식 때문에 에이전시나 프리랜서 등의 전문가나 여러 개 사이트를 운영해야 하는 경우 경제적인 옵션일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일부 워드프레스 전문 제작업체들이 Divi 테마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구축하기도 합니다.

디비는 테마 빌더(Theme Builder)를 가장 먼저 도입하여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 내에서 사이트의 모든 섹션을 편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작년 말에는 프런트엔드에서 전체 사이트 편집이 가능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전체 사이트 프런트엔드 편집 기능 도입 - 워드프레스 정보꾸러미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는 Theme Builder를 통해 헤더, 푸터, 포스트 템플릿, 카테고리 템플릿 등 Divi 테마의 모든 부분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테마 빌더로 만든 템플릿은 테마 빌

www.thewordcracker.com

참고로 Elegant Themes 라이선스를 구입하면 뉴스레터 구독자 모집 플러그인인 Bloom을 사용하여 콘텐츠 잠금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쿠팡 배너를 클릭해야 글을 볼 수 있도록 설정하는 방법

뉴스픽 등 일부 사이트를 방문하면 일부 글에서 쿠팡 배너가 팝업으로 표시되면서 글을 읽으려면 쿠팡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강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워드프레스에서는 몇 가지 방법으로 이

avada.tistory.com

Divi 테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legant Themes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Divi 테마에 대한 자세한 정보

참고

https://avada.tistory.com/2739

 

엘리멘터에서 페이지를 템플릿으로 저장하는 방법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에서는 페이지를 템플릿으로 저장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섹션도 템플릿으로 저장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엘리멘터에서 페이지를 템플릿으로 저장하는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1370

 

워드프레스 아바다 /뉴스페이퍼 테마 데모 제거 및 재설치

워드프레스 유료 테마에서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데모가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인기 매거진 테마인 Newspaper(뉴스페이퍼)에서는 현재 68개의 데모가 제공됩니다. 데모는 보통 하나만 선택하여 설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