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팔 결제 시 To comply with international regulations, this transaction has been declined 에러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2. 11. 3. 17:40 • 댓글:

페이팔 결제 시 "To comply with international regulations, this transaction has been declined"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오류로 인해 PayPal 결제에 실패하는 경우 확인 사항에 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페이팔 결제 시 To comply with international regulations, this transaction has been declined 에러

페이팔 결제 시 To comply with international regulations, this transaction has been declined 에러 발생 시 확인 사항

해외 구매자를 상대로 워드프레스로 홈페이지를 구축하는 분께서 우커머스를 설치하고 페이팔 플러그인을 설치한 후에 본인 페이팔 계정으로 테스트하니 결제단에서 위의 오류가 발생하면서 넘어가지 않는다고 호소해 왔습니다.

먼저는 이 오류 문구의 뜻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국제 규정 준수를 위해 이 거래는 거절되었습니다.

이 오류와 관련하여 검색해보면 다음과 같은 해결책이 구글에서 검색될 것입니다.

I had this problem and fixed it by going to my Account Summary page and Confirmed my identity. Apparently from time to time they block a payment to confirm the Account owner. PAYPAL INFO - If you’re experiencing issues using some of your account functionality, like withdrawing or using funds, sending money or adding funds to your account it’s likely we need you to confirm your identity. To do this, please log into your account and follow the notification icons, or visit Confirm Your Identity page to resolve.

페이팔에서는 계정 소유자가 맞는지 수시로 신분을 확인할 수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페이팔 로그인 시 알림에서 경고가 표시되지 않는지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자금을 인출 또는 사용하거나 송금하는 등 일부 기능을 사용하려면 신분을 확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알림에서 제시하는 지침에 따라 신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분증을 스캔하여 페이팔에 보내어 신분 확인을 했다는 분도 계시네요.

하지만 위의 오류가 발생할 경우, 다음 글에서 소개하는 문제일 수 있습니다.

 

PayPal 사용 시 한국 내 고객으로부터 결제를 받을 수 없도록 시스템이 변경된다고 합니다 - 워드

한국 PayPal 시스템 개선 - 한국 내 다른 PayPal 계정으로 돈을 보내거나 받을 수 없도록 시스템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이제 PayPal 사용 시 우리 나라의 고객으로부터 결제를 받을 수 없도록 바뀐다고

www.thewordcracker.com

2017년경, 우리나라 정부는 국내에서 만든 페이팔 계정 간 거래를 금지하는 규정을 마련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페이팔에서는 국내 계정 간 송금이 되지 않습니다.

국내 페이팔 계정으로 결제가 이루어지는 사이트에서 국내에서 만든 페이팔 계정을 사용하여 테스트를 진행하면 국내 계정 간 송금 금지 규정으로 인해 "To comply with international regulations, this transaction has been declined"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

국내 계정 간 송금 금지 규정으로 인해 우리나라에서는 페이팔이 활성화되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해외 페이팔 계정으로 결제를 받는 사이트에서는 이러한 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해외 페이팔 계정을 만들려면 해외 통장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국내에서 내국인을 상대로 페이팔로 결제를 받는 것은 사실상 힘듭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1213

 

페이팔 환전 시 얼마나 손해볼까

페이팔을 통해 송금을 받으면 4% 내외의 수수료를 부담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소액을 주고 받을 때에는 페이팔이 유리하지만, 송금액이 많으면 전신환(Wire Transfer)으로 받는 것이 유리합니다.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1133

 

페이팔에서 인보이스 보내기 (결제대금 요청)

페이팔에서 직접 인보이스를 보내어 결제대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간혹 페이팔에서 인보이스(송장)를 보내달라고 요청하는 업체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 다음 방법에 따라 인보이스를 보낼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