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git과 Camtasia가 여름 세일을 하네요 (30% 할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2. 7. 21. 08:22 • 댓글:

사용이 쉬운 스크린 캡처 및 편집 프로그램인 Snagit과 화면 녹화 및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Camtasia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Snagit과 Camtasia가 여름 세일을 하네요 (30% 할인)

Snagit & Camtasia 여름 세일

유용한 무료 화면 캡처 프로그램도 있지만 저는 오랫동안 Snagit이라는 유료 화면 캡처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Snagit은 화면 캡처 후 곧바로 간단한 편집을 할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Camtasia는 사용이 간단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동영상 편집 시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

저는 Camtasia를 사용하여 워드프레스 및 웹호스팅 사용법을 소개하는 유튜브 영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초기에는 무료 TTS 음성 사이트를 이용하여 음성을 넣었지만, 지금은 그것도 귀찮아서 그냥 화면을 캡처하여 자막 몇 개 넣고 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ㅎ

사용법을 익히지 않은 상태에서도 다음과 같은 영상을 금방 만들 수 있습니다.

Camtasia와 Snagit은 할인을 좀처럼 하지 않은 경향이 있습니다. 현재 한시적으로 스내그잇과 캠타시아가 30%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내그잇 세일
Snagit 세일.
캠타시아 세일
Camtasia 세일.

쉽게 동영상을 만들고 싶은 경우 Camtasia를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몇 개를 설치하여 시도해보았지만 사용법이 어려워서 중도에 포기하고 지금은 Camtasia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으로 동영상 편집을 하고 싶은 경우에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파이널 컷 프로 X 등과 같은 전문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Camtasia는 초보자에게 적합하지만, 이 프로그램을 가지고도 어느 정도 전문적인 동영상을 만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Snagit과 Camtasia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Snagit에 대한 자세한 정보

Camtasia에 대한 자세한 정보

마치며

캠타시아와 스내그잇은 좀처럼 세일을 하지 않고, 할인을 하더라도 10~20%로 짠 편입니다. 스내그잇이나 캠타시아를 염두에 두고 있었다면 지금이 비용을 아낄 수 있는 좋은 기회 같습니다. 화면을 캡처하여 블로그에 올리는 경우가 많다면 Snagit을 이용하면 시간을 절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기를 원하지만 동영상 편집에 대한 부담 때문에 망설여진다면 Camtasia 프로그램이 하나의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Camtasia 프로그램은 화면 녹화 및 간단한 동영상 편집뿐만 아니라 정교한 편집 기능도 제공됩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377

 

무료 포스팅 요청과 협찬 포스팅 의뢰

작년부터 이 티스토리 블로그와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글을 올려달라는 요청이 드물지만 간혹 들어옵니다. 하지만 대부분 해외에서 의뢰가 옵니다. 무료 포스팅 요청이 많은데, 제 블로그의 방

avada.tistory.com

 

 

1분만에 블로그 썸네일 만들기 - 워드프레스 정보꾸러미

블로그 글을 작성하면서 썸네일을 일일이 만드는 작업이 귀찮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에서 적당한 이메일을 다운로드하여 그대로 썸네일로 사용해왔습니다. 그러다가

www.thewordcracker.com